와...진짜 공감해요ㅜㅜ 거울볼때마다 한숨이... 몸은 점점 두툼해지고 가슴도 커져서 축축 쳐지고 머리도 개털같고 잠깐 마트갈라고 나와서 유리에 비친모습보면 영락없는 아줌마ㅜㅜㅜ 명품가방이라도 매면 괜찮을까해서 하나 매고나가면 내모습이 엉망이라 가방도 짭처럼 보이는것 같고 낳기만해봐라 진짜 다이어트 빡시게한다 이마음 뿐이에요ㅜㅜㅜ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저만 이렇게 못생겨지나요...
임신하고 23주가 지나가고 있어요~ 피부 모공은 점점 넓어지고 이마에 좁쌀여드름도 올라오고 배랑 엉덩이는 점점 나오고 얼굴은 점점 더 못생겨지고.. 거울속에 저를 볼때마다 속상하네요 ㅠㅠ 저만이런건가요 ㅠㅠ 인스타나 이런데 보면 임신중이신 분들도 다 예쁘던데 ..
댓글
33

저도 맨날 다짐해요 내만낳아봐라 ㅋㅋ진짜 가슴 원래컸는데 진짜 너무 너무 하게 커져가지고 부담스러워요 이렇게 큰데 젖도 안나오면 진짜 화날거같아요 !!!
이마에 역대급 좁쌀 여드름 ㅜㅜ 장난 아니에여 진짜.. 착색도 엄청 심하고. 회복이 더뎌요^^;

저도... 이마에 좁쌀여드름이... 사춘기 시절에도 안그랬는데 ㅜㅜ 그래도 꼬물이가 움직이면 좀 잊어버렸다가 또 거울보면 참 싫으네요..
원래 못났지만 임신하니 더못나지네요~ 거울보기 싫어지네요~ 나이도 있다보니 더그러는거 같아요~ 트러블에 칙칙하고 ㅠ 살도 자꾸 찌구 붓고 난리예요

ㅠㅠ 그러니까요 ㅠㅜ 속상해요
와ㅠㅠ저도 같은생각.. 거울보면 진짜 그지같다 생각해요. 아무리 예쁘게 꾸며도 예전만 못하고 예쁜옷도 못입고 하니까..ㅠㅠㅠㅠ 남편이 매일 예쁘다고 해주고 귀엽다 하니까 살지 아니었으면 진짜 너무 우울했을거 같아요ㅠㅠ

가끔 가다 거울 한번씩 보면 아 .... 여행가도 사진 안찍게 되요
저도 스노우아니면 사진 찍기두 싫어요...ㅠ 좁쌀에 뽀루지에 특히 머리... 하 ㅋㅋㅋㅋㅋㅋ

스노우.. 역시 답은 스노우였어요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