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요!! 저는 24주차인데 22주쯤? 그런 증상이 3일정도 있어서 병원에가봤는데 아이는 이상은 없는데 제가 아프다는쪽이 태반이 있는쪽이라서 그런통증이 있을수는 있지만 지금 아프면 안되는거라구 안정취하라 하셨어요!! 맘님두 진료 받아보셔요!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배가 콕 콕 💫
이제 곧 25주차 되가는 예비맘인데, 초기때 착상되는 콕콕 하는 통증과는 좀 다르게 긴 바늘로 깊게 쿠욱! 하구 찌르는 느낌이랄까요? 왼쪽 딱 특정부위가 가끔 그러는데, 혹시 비슷한 증상 있으신 예비맘님들 계실까요~? 왜 그런지 조금 걱정이 되네요🥲
댓글
4

태반이 있는쪽에 통증이 올 수도 있나보네요! 아파서 걱정이긴해도 이정돈데 가봐야하나? 싶었는데, 혹~여나 병원에 가서 맘편히 진료 봐바야 겠어요ㅎㅎ 감사해요 짱이맘님✌
같은25주예용 전 그런특정부위보다는 생리통배처럼 아랫배전체가아프고 밑빠짐증상이 심하네여...거시기쪽...밑에 뼈가 아프진않으신가요?ㅠㅠ태어나처음겪는통증입니다 ㅜ

아고ㅠㅠ 저랑은 또다른 증상으로 고생하고 계시네요🥲 자궁수축 되지않게 조심하시구 안정 또 안정을 취하는걸로ㅠㅠ 오늘도 맘님들 모두 화이팅 🙏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