흑 ㅜㅜ 저만 그런 줄 알았네요! 버스 30분까진 괜찮은데 엊그제 일이있어서 한시간탔다가 결국 토했어요ㅠㅠ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입덧 끝나도 차 타는 거 힘드신 분 ㅠㅠ..
23주차인데 입덧은 끝났거든요..? 잘 먹어요 잘 먹는데.. 문제는 대중교통 타거나 차 탈 때 뜬금 없이 울렁거려서 나가는 날에는 입덧약 한 알은 꼭 먹는 편이에요.. 입덧 끝나면 다 끝나는 줄 알았는데 이동수단이 조금만 꿀렁 거리면 금방 멀미나고 속 안 좋아지더라구요 엉엉.. 그래서 오히려 입덧 할 때보다 토를 더 하는 것 같은 느낌이랄까요🥹 조금 과하게 먹거나 찬거 많이 먹거나 그러면 속 더 안 좋은거 같구요.. 끝날 때까진 끝난게 아닌건가.. 어제는 입덧약 안 먹고 외출했는데 잘 먹고나서 돌아올 때 결국 울렁거리더니 집에 와서 변기통 붙들... ㅜㅜ 저와 비슷한 분 계신가요.. 젭알
댓글
14

와 버스 30분도 대박이에요.. 1시간 말도 안댕.. ㅜㅜ 저도 3정거장 가다가 내려서 토한 적도.. 입덧 나아지곤 조금 괜찮아졌나 싶었는데 완전 자유하지는 않네요 정말.. 버스는 지하철보다 더 꿀렁거려서ㅜㅜ 오래타지 마세여 흙흙
저는 신랑차밖에 못타요ㅠ

언제 자유해질까요...? 정말.. ㅋㅋㅋㅋㅋ
이동수단.. 타면 택시타거나 그러면 속 안좋아지더라고요ㅠㅠ 울렁 울렁… 저만 그런게 아니었군요..

저만 그런게 아니군요22... ㅜㅜ 택시는 뒤에 타니까 더 그런거 같기도 하구.. 그나마 자차가 나은데 굴러다니는 건 일단 다 괴로운 것..
아고ㅠ 힘드시겠어요ㅠ 저는 입덧시기지나도 2주정도만 살짝 멀미있다가 좋아졌거든요ㅠ

와우..2주면 진짜 복이네요 ㅋㅋㅋ 두 달을 시체처럼 살았었답니다.. 긍데도 끝날 때까지 꿑난게 아닌가봐요 또륵

아이고 힘내세요ㅠㅠ
아가 둘 낳은 친구가 차 타는게 아가한테 많은 스트레스가 된다고 차 많이 타지말라는 얘기하더라구요~~~ 전 대중교통은 이용안하고, 자차로 움직일때가 종종있는데 30분 넘어가면 많이 안좋아져요ㅠㅠ

맞아요.. 자차 30분도 쉽지 않아요 ㅜㅜ 일단 꿀렁거림이 힘들거 같아요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