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입덧 끝나도 차 타는 거 힘드신 분 ㅠㅠ..

23주차인데 입덧은 끝났거든요..? 잘 먹어요 잘 먹는데.. 문제는 대중교통 타거나 차 탈 때 뜬금 없이 울렁거려서 나가는 날에는 입덧약 한 알은 꼭 먹는 편이에요.. 입덧 끝나면 다 끝나는 줄 알았는데 이동수단이 조금만 꿀렁 거리면 금방 멀미나고 속 안 좋아지더라구요 엉엉.. 그래서 오히려 입덧 할 때보다 토를 더 하는 것 같은 느낌이랄까요🥹 조금 과하게 먹거나 찬거 많이 먹거나 그러면 속 더 안 좋은거 같구요.. 끝날 때까진 끝난게 아닌건가.. 어제는 입덧약 안 먹고 외출했는데 잘 먹고나서 돌아올 때 결국 울렁거리더니 집에 와서 변기통 붙들... ㅜㅜ 저와 비슷한 분 계신가요.. 젭알

댓글

14

  1. 흑 ㅜㅜ 저만 그런 줄 알았네요! 버스 30분까진 괜찮은데 엊그제 일이있어서 한시간탔다가 결국 토했어요ㅠㅠ

    1. subcomment icon

      와 버스 30분도 대박이에요.. 1시간 말도 안댕.. ㅜㅜ 저도 3정거장 가다가 내려서 토한 적도.. 입덧 나아지곤 조금 괜찮아졌나 싶었는데 완전 자유하지는 않네요 정말.. 버스는 지하철보다 더 꿀렁거려서ㅜㅜ 오래타지 마세여 흙흙

  2. 저는 신랑차밖에 못타요ㅠ

    1. subcomment icon

      언제 자유해질까요...? 정말.. ㅋㅋㅋㅋㅋ

  3. 이동수단.. 타면 택시타거나 그러면 속 안좋아지더라고요ㅠㅠ 울렁 울렁… 저만 그런게 아니었군요..

    1. subcomment icon

      저만 그런게 아니군요22... ㅜㅜ 택시는 뒤에 타니까 더 그런거 같기도 하구.. 그나마 자차가 나은데 굴러다니는 건 일단 다 괴로운 것..

  4. 아고ㅠ 힘드시겠어요ㅠ 저는 입덧시기지나도 2주정도만 살짝 멀미있다가 좋아졌거든요ㅠ

    1. subcomment icon

      와우..2주면 진짜 복이네요 ㅋㅋㅋ 두 달을 시체처럼 살았었답니다.. 긍데도 끝날 때까지 꿑난게 아닌가봐요 또륵

    2. subcomment icon

      아이고 힘내세요ㅠㅠ

  5. 아가 둘 낳은 친구가 차 타는게 아가한테 많은 스트레스가 된다고 차 많이 타지말라는 얘기하더라구요~~~ 전 대중교통은 이용안하고, 자차로 움직일때가 종종있는데 30분 넘어가면 많이 안좋아져요ㅠㅠ

    1. subcomment icon

      맞아요.. 자차 30분도 쉽지 않아요 ㅜㅜ 일단 꿀렁거림이 힘들거 같아요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