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아 두자리 ! ㅎㅎ 업청 설레일듯요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D-99
임신 사실 알고 입덧하고 날씨가 더워지고 하다보니 어느새 D-99일 이래요ㅋㅋㅋㅋㅋ 두자리 숫자를 보니 갑자기 좀 무섭기도 하고 설레기도 하고 마음이 이상해요😂 오늘도 모두 2인분으로 맛점하세요!
댓글
19

설레면서도 두렵기도 하네요ㅋㅋㅋㅋserena님 오늘도 시원한 하루 되세요!
두자리 넘 부러워요. 전 아직 세자리 뉴뉴

별이님도 눈깜짝하면 금방 시간이 지나 두자리수가 되실고에요ㅋㅋㅋㅋㅋ저도 그랬어요ㅋㅋㅋㅋ
오오 저도 저도!!! 98일남었어요!!!! 꺄호

구름이님 아가와 저희 아가는 하루 차이군요😁 꺄호
저도 d-99 !!! 정말 무섭기도 하고 설레기도 하네요🥹

예정일이 똑같으신분 첨 봤어요!! 넘 반가워요😆
전 아직 세자리인데.. 부러워요~ 언능 낳고 싶네요!!

시간이 금방 지나가는거 같아요 요미맘님도 곧입니다!!ㅋㅋㅋ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