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말다행이에요ㅜㅜ 생각만으로도 끔찍해요😢😢 저도요즘 손목아퍼도 참고있어요ㅜㅜ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임신 중 접촉사고
타지로 여행 왔다가 교통사고가 났어요. 직진신호 받고 주유소 쪽으로 들어가려던 차에 우회전 차로의 차가 전방 주시태만인지..주유소 거의 다 들어간 저희 차 후미를 쎄게 박아버렸네요. 타지라 병원정보가 없어서 119타고 응급실 갔다왔는데, 왜 임산부는 사고가 경미해도 가라고 하는지 알겠더라고요. 태동검사부터 조산기있는지 자궁문 안 열렸는지 태반 안 떨어졌는지... 볼게 많네요. 이제 합의 전화 올거 같은데, 교통사고 쉽게 합의해주는거 아니라고도 들었고 뒷목부터 허리까지 아프기도 한데..임산부는 더욱이 출산까지 합의 하지말라고 하는 글도 있고ㅠㅠㅠ 어떻게 해야 할까요? 아시는 분 도움청해요🙏
댓글
14

한의원 문의해보니 배쪽 침만 아니면 괜찮나봐요!

오! 감사합니당 한의원가야겠어요!
큰일 날뻔 했어요 에휴ㅜ검사 다 받고 나중에 합의하세요 아직은 잘 모르니깐요

그래야겠습니다ㅠㅠ!!! 감사합니다!!
어이쿠... ㅠㅠ 진짜 놀라셨겠어요~ 아가도 괜찮았다니 정말 천만 다행인데, 아무래도 교통사고는 후유증이 있을 수 있는거라 늦게 합의하시는게 좋을거 같긴합니당~ ㅠㅠㅜㅠ 세심하게 몸 잘 챙기고 살펴보셔요~

오래 두고봐야겠어요ㅠㅠ!! 감사합니다!!
천천히 하시는게 좋을거같고 그보다.. 괜찮으세요?

마지막 한 문장 심쿵🙀💘 네 목 허리 아파오는거 빼고 아직 아가는 괜찮은 것 같아요 감사해요ㅠㅜ

ㅠㅠ 검사도 제대로 못하실텐데 치료도 마음껏 못받고.. 합의는 나중에 검사 진행하고 하셔도 되고 아기가 괜찮아서 너무 다행이에요

ㅠㅠ 치료 못받는게 젤 크네요 흑흑.. 감사해요♡♡

그러니까요...뭐 검사를 하고 치료를 해야 합의도 하는거지...제약이 많아서ㅠ
큰일나실뻔 했네요 정말!!!!! 며칠 지나면 교통사고 후유증처럼 나타나실수 있어요! 잘 지켜보시고 병원 또 꼭 가세요!!!!! 그리고 사고경위 잘 들으시고 합의는 천천히 하심이 좋을거 같아요!

슬슬 허리가 아파오네요ㅠㅠ 답변 감사합니다!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