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오 진짜 뚜렷하네요!!!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임당검사 했어요~

입덧도 없고 뭐딱히 땡기는것도 없고 그냥 배나오고 피곤하다 이정도 느낌만 납니다 ㅋㅋ 아직 시작 안한거겠죠~~ 임당 통과기원합니당 ㅋㅋㅋㅋ 입체초음파 봤는데 눈코입 또렷하게 잘나와서 넘 반가워요 ㅋㅋ
댓글
4
우와 너무 예뻐요!!!
오우 이목구비가 엄청뚜렷하네요!! 저는 저번에 가서 입체초음파하니깐 애가 뒤집어 있어서 얼굴도 제대로 보지 못했는데 이번에 임당검사하면서 다시 보면 꿈망맘 아가처럼 얼굴 잘 보여줬으면 좋겠어용ㅎㅎ
우앙ㅋㅋㅋㅋ너무 이뻐요ㅜㅜ아가 얼굴 또렷또렷하네요ㅜㅜㅎ저도 사주뒤에 입체보는데 저렇게 잘보여주면 얼마나 좋을까요ㅜㅜ 애기 넘 이뿌네요♥️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