돼지고기 주물럭 사와서 요리했는데 아직도 냄새를 못맡겠는거 있죠 그 돼지 냄새가 너무 역해서 얼릉 해서 식혀서 냉장고 넣었네용 ㅠㅠ 소고기나 구운건 먹을만 하더라구요 땡기진 않고 의무적으로 먹고 있어요 ㅜㅜ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입덧 끝났는데 고기는 먹고싶지가 않아요....ㅠㅠ
내일 23주차 시작인 임산부에용~~ 입덧은 끝나서 끼니 잘 챙겨먹고있는데 고기나 생선은 정말 먹고싶지가 않아요...ㅠㅠ 그래도 아기는 잘커주겠죵??ㅠㅠ 단백질을 많이 먹으라고 그래서 최근엔 의식적으로 콩이나 두부를 한번이라도 더 먹어야지 생각하고는 있는데😭 사실 그렇게 잘안되는듯해요ㅜㅜ 저같이 아직도 고기 안땡기는 분들 많으신가요?😢
댓글
18
저는 입덧때문에 고기를 못먹다가 입덧 끝나도 고기를 어느 정도 이상먹으면 울렁거리고 소화가 안되더라구요 ㅜㅜ 넘 먹고싶지만 몇점 먹고 채소나 해산물로 먹고 있습니댜 ㅎㅎㅎㅎ
저도 고기는 그닥 안땡기고 생선구이나 조림이 많이 땡기구요 소불고기나 la갈비 이런 양념된건 좀 땡겨서 먹고있어요 ㅎㅎㅎ고기를 먹어야 겠다는 마음 갖지마시고 땡기는 음식을 즐기면서 마음 편히 드세요 ^^ㅎㅎㅎ 그게 애기가 더 좋아할거에요 ㅎ화이팅하세요!!

와 저 양념된 고기 먹어볼 생각은 하지도 못했는데 양념된거 도전 해봐야겠어요😆 골고루 안먹음 애기가 안클까봐 걱정되서 괜히 스트레스받고 그랬는데 정말 땡기는거라도 즐거운 마음으로 먹어야겠어요🥰 말씀 감사해용:-)
저도 고기는 별로….ㅎㅎ

고기 안땡기는 분들이 정말 많으신것같아요ㅎㅎ 저는 혹시나 저만 이렇게 까탈부리나 싶었는데😭
전 콩물이나 두부같은거 많이.먹어요.

저두 요새는 콩국수라도 자주 먹어야지 하고있어요ㅎㅎ 단백질 생각해서 콩물 남김없이 싹싹😅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