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입덧 끝났는데 고기는 먹고싶지가 않아요....ㅠㅠ

내일 23주차 시작인 임산부에용~~ 입덧은 끝나서 끼니 잘 챙겨먹고있는데 고기나 생선은 정말 먹고싶지가 않아요...ㅠㅠ 그래도 아기는 잘커주겠죵??ㅠㅠ 단백질을 많이 먹으라고 그래서 최근엔 의식적으로 콩이나 두부를 한번이라도 더 먹어야지 생각하고는 있는데😭 사실 그렇게 잘안되는듯해요ㅜㅜ 저같이 아직도 고기 안땡기는 분들 많으신가요?😢

댓글

18

  1. 돼지고기 주물럭 사와서 요리했는데 아직도 냄새를 못맡겠는거 있죠 그 돼지 냄새가 너무 역해서 얼릉 해서 식혀서 냉장고 넣었네용 ㅠㅠ 소고기나 구운건 먹을만 하더라구요 땡기진 않고 의무적으로 먹고 있어요 ㅜㅜ

  2. 저는 입덧때문에 고기를 못먹다가 입덧 끝나도 고기를 어느 정도 이상먹으면 울렁거리고 소화가 안되더라구요 ㅜㅜ 넘 먹고싶지만 몇점 먹고 채소나 해산물로 먹고 있습니댜 ㅎㅎㅎㅎ

  3. 저도 고기는 그닥 안땡기고 생선구이나 조림이 많이 땡기구요 소불고기나 la갈비 이런 양념된건 좀 땡겨서 먹고있어요 ㅎㅎㅎ고기를 먹어야 겠다는 마음 갖지마시고 땡기는 음식을 즐기면서 마음 편히 드세요 ^^ㅎㅎㅎ 그게 애기가 더 좋아할거에요 ㅎ화이팅하세요!!

    1. subcomment icon

      와 저 양념된 고기 먹어볼 생각은 하지도 못했는데 양념된거 도전 해봐야겠어요😆 골고루 안먹음 애기가 안클까봐 걱정되서 괜히 스트레스받고 그랬는데 정말 땡기는거라도 즐거운 마음으로 먹어야겠어요🥰 말씀 감사해용:-)

  4. 저도 고기는 별로….ㅎㅎ

    1. subcomment icon

      고기 안땡기는 분들이 정말 많으신것같아요ㅎㅎ 저는 혹시나 저만 이렇게 까탈부리나 싶었는데😭

  5. 전 콩물이나 두부같은거 많이.먹어요.

    1. subcomment icon

      저두 요새는 콩국수라도 자주 먹어야지 하고있어요ㅎㅎ 단백질 생각해서 콩물 남김없이 싹싹😅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