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동 장난 아니에요 ㅋ 안에서 뭐하나 궁금스… 아들이라 그런지 많이 차요 ㅋㅋ 딸들은 꼬물거린다던데 ㅜㅠㅋㅋ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태동이 느껴지는게 즐겁네요~

딱태동이 저렇진 않지만 이거볼때 딱 배가 꿀떡꿀떡해서 ㅋㅋ 딱 저이미지 처럼 있을거 같은 느낌이더라구요 좀더 크고 태동이 활발해짐 엄청 아프겠죠?😂
댓글
14

전딸인데...왜자꾸찰까요😂😂
전 이제 슬슬 아픕니다ㅜㅜ 특히 배꼽이랑 질쪽..가끔 응꼬도😭 저희 아들은 배에 지진날 정도로 움직여서..근데 하루종일 지치고 스트레스받아도 태동 올때 같이 노는게 하루의 낙이에요!

아드님이시구나 ~~ 그쳐 저두 태동보는게 낙입니다 우리함께힘내요~~
ㅋㅋㅋㅋ빌리 알림에 이제 갈비뼈가 아플수 있다고 써져있어서 긴장중이에요 🤣

헙 ㅋㅋㅋ은근 빌리알람 좋은데요ㅋ
전 벌써부터 태동하면 속도 같이 울렁거리더라구용 ...ㅋㅋㅋㅋㅋㅋ

아이고 진짜요? 엄청크게 태동이 있나봅니다 ㅋ
전 둥이라 점점 클수록 아플까봐 걱정되요🤣 둘이서 차면 얼마나 더 느낌이 팍팍올까 싶은게 행복하면서도 무서운 ..^^ㅋㅋ 26주인데 아직은 괜찮네용

헙ㅠ 둥이라니 대단하십니다 배로 배가무거우시겠어요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