ㅋㅋ 저도 그랬는데 수입맥주 중에 크롬바커 무알콜 있어요 0.0%라고 알고 있어요. 완전 맥주맛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술 좋아하셨던 베동 맘님들 🤭
14주차 젠뜨 맘이랍니다- 임신 사실 알기 전까지는 대략 주 4회 & 소주 3-4병씩 먹고 살만큼 술을 진짜 좋아했는데요-! (건강에 문제도 없었고, 자리 마무리도 깔끔하게 잘 할 정도로 정신도 말짱했으니 과한 걱정은 이제 그만 -! 지금 그런게 아니니까요 :-) 그랬던 제가 4개월 넘게 술을 안마시니 가----끔 삼겹살 & 감자탕 이런 소주안주를 먹으면 "크- 이런 건 쇠주안준데" 라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제가 맥주는 원래 안마셨던지라,, ( 탄산도, 보리맛도 다 제스타일이 아니라서,,) 시중에 흔히 파는 무알콜 맥주는 아예 끌리지도 않아요ㅠㅠ 그와 다르게, 인터넷에 쳐보면 무알콜 소주, 무알콜 사케, 무알콜 막걸리, 무알콜 와인 등등 많아서 정말 혹- 하더라구요? 무알콜 맥주말고 무알콜 주류 드셔본 것 중 가장 좋았던 거 & 구매했던 사이트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댓글
18
찾아보니 무알콜맥주외에는 다른 주류는 1프로미만 들어있더라구요.ㅜㅜ 저는 막걸리판데 너무 아쉽...
저도 ㅜ 소주파였는데...임신하고는 입덧땜에 소주는 안땡기고 시원한 맥주가 너무 땡겨요 ㅋㅋㅋ 참치회에 소쥬지만 .. 소맥이 땡기네요 (소맥은 임신전에 절대 안먹은..), 연어사시미랑 연어샐러드도 ㅠㅠㅠ....
전 주7일 하루에 소주1병+큐팩하나씩 먹었네요 ㅎ 다들 임신하시면 술생각 안나신다는데 전 소주가 참 그립습니다 ㅎ 맥주는 탄산수나 무알콜맥주 가끔 마시면 해소되는것같은데 소주는 해소 할 방법이 없네요 ㅠㅠ 저는 반주를 하는 타입이였어서 저녁먹을때와 여행가서 새로운 음식 먹을때 너무너무 생각납니다. 참아야하니깐 참긴하는데 모유수유 때도 참 걱정입니다. ㅎ 제가 알기로는 완전 무알콜은 맥주와 와인만 있는걸로 알아요. 전 먹어본 적은 없는데 무알콜와인 중에 유명한거 있던데 그건 정말 맛있다고하더라구요.
저두 주6일 소주는2병 또는 맥주8캔기본으로 먹던사람인데 울아기가 절 살린거 같아요ㅎㅎㅎ 몸에도 안좋을걸 왜그리 먹었는지ㅋㅋ 이젠 생각도 안나네요ㅎ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