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술 좋아하셨던 베동 맘님들 🤭

14주차 젠뜨 맘이랍니다- 임신 사실 알기 전까지는 대략 주 4회 & 소주 3-4병씩 먹고 살만큼 술을 진짜 좋아했는데요-! (건강에 문제도 없었고, 자리 마무리도 깔끔하게 잘 할 정도로 정신도 말짱했으니 과한 걱정은 이제 그만 -! 지금 그런게 아니니까요 :-) 그랬던 제가 4개월 넘게 술을 안마시니 가----끔 삼겹살 & 감자탕 이런 소주안주를 먹으면 "크- 이런 건 쇠주안준데" 라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제가 맥주는 원래 안마셨던지라,, ( 탄산도, 보리맛도 다 제스타일이 아니라서,,) 시중에 흔히 파는 무알콜 맥주는 아예 끌리지도 않아요ㅠㅠ 그와 다르게, 인터넷에 쳐보면 무알콜 소주, 무알콜 사케, 무알콜 막걸리, 무알콜 와인 등등 많아서 정말 혹- 하더라구요? 무알콜 맥주말고 무알콜 주류 드셔본 것 중 가장 좋았던 거 & 구매했던 사이트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댓글

18

  1. ㅋㅋ 저도 그랬는데 수입맥주 중에 크롬바커 무알콜 있어요 0.0%라고 알고 있어요. 완전 맥주맛

  2. 찾아보니 무알콜맥주외에는 다른 주류는 1프로미만 들어있더라구요.ㅜㅜ 저는 막걸리판데 너무 아쉽...

  3. 저도 ㅜ 소주파였는데...임신하고는 입덧땜에 소주는 안땡기고 시원한 맥주가 너무 땡겨요 ㅋㅋㅋ 참치회에 소쥬지만 .. 소맥이 땡기네요 (소맥은 임신전에 절대 안먹은..), 연어사시미랑 연어샐러드도 ㅠㅠㅠ....

  4. 전 주7일 하루에 소주1병+큐팩하나씩 먹었네요 ㅎ 다들 임신하시면 술생각 안나신다는데 전 소주가 참 그립습니다 ㅎ 맥주는 탄산수나 무알콜맥주 가끔 마시면 해소되는것같은데 소주는 해소 할 방법이 없네요 ㅠㅠ 저는 반주를 하는 타입이였어서 저녁먹을때와 여행가서 새로운 음식 먹을때 너무너무 생각납니다. 참아야하니깐 참긴하는데 모유수유 때도 참 걱정입니다. ㅎ 제가 알기로는 완전 무알콜은 맥주와 와인만 있는걸로 알아요. 전 먹어본 적은 없는데 무알콜와인 중에 유명한거 있던데 그건 정말 맛있다고하더라구요.

  5. 저두 주6일 소주는2병 또는 맥주8캔기본으로 먹던사람인데 울아기가 절 살린거 같아요ㅎㅎㅎ 몸에도 안좋을걸 왜그리 먹었는지ㅋㅋ 이젠 생각도 안나네요ㅎ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