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만 그런게아니죠? 저 요새 일어나자마자 라면이 너무너무 먹고싶은데 참아요ㅠㅜㅠ 근데 정말 어디서 라면냄새나는거같고 밥은 안들어가고 ㅋㅋㅋㅋㅋ 한번씩 먹어야겠어요 유일하게 땡기는게 라면이라ㅜㅜ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갈수록 먹는걸 가리지않아요....
초기에 단거 안좋다해서 아이스크림,음료 다 끊고 밀가루도 안좋다해서 면, 빵 다 끊고 찬 성질 안좋다해서 돼지고기도 안먹고 과일도 체리, 복숭아,수박 찬 성질 안먹고 매운거 당연히 안먹었는데 도저히 그렇게 살수가 없어 차츰 한개씩 먹다보니 지금은 아침부터 복숭아 수박 먹고 밥으로 라멘먹고 빵에 아이스크림발라 먹고 누워있네요... 급 현타가 왔어요 저 이래도 되는걸까요😂 다들 식단 어떠신가요?
댓글
17
헐 저 다먹었는데... ㅋㅋㅋ 회랑 육회랑 콜라 빼고 다먹고 있어용!
대단하십니다..ㅠ 전 임신전 식단이나 지금이나 그대로에요.. 카페인때문에 커피랑 콜라만 피하고 나머지는 임신전일때랑 똑~같아요...😂

저도 지금은 다 먹어요 마라탕도 먹는걸요... ㅋㅋㅋㅋㅋ 초기에 너무 가렸더니 오히려 지금 자제가 더 안되욥 ㅠㅠ 다른분들 말씀대로 제가 행복하다 생각하렵니다💛
오히려 너무 가리시는게 더 안좋을것같아요!! ㅎㅎ 먹고싶으면 드시는게 훨씬 더 좋을듯해요!!
저도 그냥 다 먹고있어요ㅋㅋㅋ 배달음식, 자극적인 음식, 과일, 아이스크림 그냥 다 먹습니다ㅎㅎㅎ 종종 애기한테 미안해서 야채 골고루 먹으려 할때도 있어여😅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