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박스로 사놓고 마셔요. 무알콜이 당도 없어서 탄산수 느낌으로요^^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무알콜 맥쥬
임신 전부터 술을 너무 좋아하해요ㅋㅋㅋ 참다가 스트레스받아서 무알콜 먹었는데(하이트0.00) 괜츈하까욤😂 두캔 이렇게묵어브렀는딩
댓글
8
0.00은 전혀 상관없습니다.
자주 마시는거 아니니까 괜찮아요
괜차나요 ㅎㅎ 꼭 제로 써있는거 드셔용~
전 3캔까지 마셔봤어요ㅋㅋ괜찮아요~0.00은요~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