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22주인데 딱히한일없어도 숨이차더라구요 몸무게도 늘었고 배도늘어서인거 같아요~~우리힘내요~^^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임당검사전 23주! 숨차고 밥먹으면 배 터지겠어요^^
23주 되더니 딱히 한 것도 없는데 숨차기 시작하네요~ 밥 먹으면 배터질 것 같아서 좀 움직이고 싶은데 숨이 ㅋㅋ ㅠㅠㅠㅠ 살 쪄서 그렇겠죠?ㅜㅜ 임당 증상이 따로 있나용?
댓글
10

넹 딱지어머님두 힘내요❤️❤️ 오늘은 두통에 시달립니다ㅠㅠㅠㅠㅠ
저도 24주 정도부턴 밥먹다가 갑자기 배불러서 후 한숨쉬고 그랬던거 같아요~ 반밖에 안먹었는데 숨차는 느낌이더라구요~ 하지만 먹긴 다 먹는다는거 ㅎㅎㅎ

ㅋㅋ 빨리 안들어가고 더 잘 된 일 ? 같기도 하네요^^
임당은 증상이 따로 없다고 하더라고요ㅠㅠㅋㅋ 저도 검사전에 겁나게 찾아봤던 …ㅋㅋㅋ

ㅋㅋㅋ 그냥 호르몬 애기영향이군요 ㅠㅠㅠㅠ
저는 가끔 그런거 같아요ㅋㅋㅋ

가끔이라니 ㅜ 부러워요 두통 소화안됨 달고사니 넘 힘들어용ㅋㅋㅋ
ㅋㅋㅋㅋㅋ 오 저도 22주-23주부터 그랬어요! 지금 24주 5일짼데 똑같아요ㅋㅋ 어제는 자다가도 숨차더라구요🤔ㅋㅋㅋ

으아 저보다 열흘쯤 빠르시네요!! 만삭되면 어쩔라는지 ㅋㅋㅋ 숨차도 움직여야겟어요 ㅠㅠㅠㅠ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