탈퇴한 유저
대부분 많이들쪄요 안찌는분 소수 저두 160/ 49엿는데 25주 59키로예요 맘님이랑 똑같이 쪗네요 임신하면 찌는체질이라 첫째때도 막달까지 25키로 더쪗던거같아요 10키로 찔만큼 많이 먹지도 않앗는데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임신전 48-50키로 유지하면서 44-55사이즈였는데.. 늘 제일 작은 사이즈 옷만 입고 했었는데 결혼하고 집들이 여러번 하면서 살이 좀 붙어서 52키로..ㅠㅠ 임신확인했을때가 딱 52키로였고 24주인 지금 57-58키로.. 저 혼자 만삭몸무게 마지노선 59로 잡아놨는데 너무 타이트하게 잡은 걸까요? 너무 많이 찌지 않는게 좋다고 의사선생님도 저보고 관리하라고 하셨거든요. 그래서 그렇게 많이 먹지도 않고 매일 1시간 산책하는데..ㅠㅠ 운동량을 늘려야할까요? 오전 오후 이렇게 2번? 근력운동을 해야할까요? 먹는걸 더 조절해봐야 할까요.. 아니면 이정도면 일반적인 건지ㅜㅜ 20주차에 병원갔을때 의사쌤이 체중조절하라고 말씀을 하셔서 열심히 조절한다고 했는데 1-1.5키로 정도 늘었어요ㅠㅠ 이정도면 조절이 잘 된건가요? 아니면 더 조절을 해야하는지.. 에휴 키는 161센티 평균이어요ㅜ
댓글
39
탈퇴한 유저
대부분 많이들쪄요 안찌는분 소수 저두 160/ 49엿는데 25주 59키로예요 맘님이랑 똑같이 쪗네요 임신하면 찌는체질이라 첫째때도 막달까지 25키로 더쪗던거같아요 10키로 찔만큼 많이 먹지도 않앗는데
헉 저랑 완전 똑같으셔서 놀랐어요ㅠㅠ!! 저는 마지노선 60으로 잡았는데 26주인데 59찍어서 충격받았어요ㅠㅠ 너무 강박일까 싶기도 하고 아기한테 안좋을까 싶기도 해요ㅠㅠ
18주까지 입덧때문에 2.5키로쪄서 선빵했다 좋아했는데 19주부터26주 지금까지 7키로 가까이 훅 쪘어요... 총8,9키로찐건데ㅠㅠ저두만삭무게 60안으로 잡아놨었는데 살찌는속도보니...60은 무슨ㅠ 출산까지 70가까이 되겄어요ㅠ넘 두렵네여
저랑 똑같아용ㅠㅠ 저두 진짜 안쪄서 와 계속 이렇게 먹어도 되겠다 하고 먹었더니 안정기 들어서고부터 훅 찌더라구요.. 그때부터는 살찌는속도가 감당이 안되고이썽요ㅠㅜ
저랑 비슷하신데 마른체형은 10ㅡ15키로정도 쪄도된대요! 주변친구들보니 조리원에서 마사지잘받구 몸 잘 풀구 해서 적으면8 ㅡ 10키로정도씩 거뜬히 빼구나오더라구여!
와 진짜요?? 조리원에서 꼭 다 빼고 나와야겠어여ㅠㅠㅠㅠ!!
158/48로 출발해서 24주인 오늘은 57에요 우헤헤.. 만삭까지 목표는 12키로 였는데..벌써 가까워졌어요ㅋㅋㅋ 살은 낳고나면 어케 빠지겠죠…?ㅎㅎㅎ..
비슷한 분들 엄청 많네용..!! 이게 일반적인 수준인거 맞겠죠..?ㅎㅎㅎ 낳고 나서 뺄 생각이나 해야겠어요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