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브레짜 사려고 여기저기 찾아봤는데 리뷰 보니까 손으로 타는 것 보다 묽게 타진다고 하더라구요(각 분유사별 제조용량에 맞지만 물 120 + 분유가 태워져서 최종 제조량이 120이 넘어가고.. 손으로 타면 분유 꾹 눌러 태우는 사람들이 많은데 그거에비해 브레짜는 분유량이 덜 태워지고 여러가지 생걱해야할 사항들) 이런것들 때문에 살지말지 고민중이에요 !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분유제조기
꼭 필요할까요ㅜㅜ??
댓글
10
남편이 사자는데..설거지가 헬이었군요!
저는 단태아였으면 안살거같은데 둥이라서 사려구요!!
ㅎㅎ저도 포트만사려규요! 저는 살균소독기가 좀 고민이에요ㅠ
저도 사려고 햇는데 세척이 너무 헬이라고하는 사람들이 많아서 그냥 포트만할까 생각중이여~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