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 축하드려욧! 전 이번주 토욜에 재검하러가욧!ㅜ 저녁에 샐러드먹고 8시부터 취침 예정 입니닷ㅋㅋ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임당 통과!!!!!!
나이도 있고 그래서 진짜 걱정 많이 했는데 임당 123으로 통과 했어요!!!!! 주변에서 잠을 푹 자고 가라는 말씀 많이 해주셨는데 진짜 그 효과인지! 통과했네요. 큰 산을 넘은 기분이에요! 임당검사 앞두신분들 푹 주무시고 가세요!
댓글
25

화이팅입니다!!!!! 잘 통과 되실거에요^^

감사해요☺️
축하드려요!!! 너무좋겠어요!!! 저도꼭..!!!!! 통과되겠어요 이제진짜 일주일남은 ㅠㅠㅠㅠ덜덜

너무 걱정마세요!! 잘 통과되실거에요^^

감사합니다!!!!!🫶🏻
저도 다음달 임당 예약하고왔는데 떨리네요! ㅠㅠㅎㅎ

너무 걱정마세요! 잘 통과 되실거에요^^
축하해요~~저두 임당검사 앞두구잇는데...마냥 부럽네요

통과 하실거에요!!!!! 걱정마세용!!!
저도 이번주 임당검사하는데 두근두근 !!! 혹시 약 먹고 한시간 동안 초음파 보고 그러나융???

아니요~ 약먹은 후 한시간 뒤에 채혈이라 시간 맞춰 병원갔구요, 채혈 먼저하고 진료 보면서 초음파 봐요~ 초음3분ㅠ 아쉬운 시간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