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제주시에 살고 있어용ㅎㅎㅎ 저는 아직 13주 4일이에욯ㅎㅎ 제주도사람은 왜케 반갑죠 ㅎㅎㅎㅎ 반갑숩니당 연돈 너무 가보고싶은데 아직 못가봤어요 ㅠㅠ 저도 나중에 도전해봐야겠어요 ㅎㅎ😄 좋은 하루 보내세요 !!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다들 식사 잘 하고 계세요? 😋

전 이제 곧 16주를 이틀 앞두고 있는데요. 베동에 보니 입덧으로 아직 고생하시는 분들도 많은 것 같고ㅠㅠ 이제 초기가 지나면서 입덧이 사라지고 있는 분들도 많은 것 같더라구요! 다들 더위도 입덧도 피곤함도 다 화이팅하시고 있길 바래요💗 전 외국인 남편과 한국에 들어와 제주도로 이사온 지 이제 막 한 달이 쪼끔 넘어가는데요🙈 유명하다던 돈까스 집 연돈 예약을 거의 매일같이 시도하다가 항상 실패했는데 어제 드디어 어플 예약에 성공해서 오늘 다녀왔답니다🥹 정말 너무 맛있더라구요!! 다들 잘 챙겨 드시고 있는지ㅎㅎ요즘같은 무더위에 다들 뭐 드시며 더위를 이겨내고 계신지 궁금해서 올려봅니다. 사진은ㅎㅎ 오늘 먹은 연돈 치즈 돈까스에요! 다들 좋은 밤 되세요☺️
댓글
24

우아! 제주시에 사세요?ㅎㅎ 맞아요. 저도 사실 제주에 아는 사람 하나 없이 남편이랑 내려온 거라 제주도 사시는 분들만 보면 넘 반가워요!!!ㅋㅋ 뭔가 제주맘들의 모임을 만들어도 좋을 것 같아요 😍ㅎㅎ 쭈야쭈동님도 연돈 꼭 도전해 보시고 좋은 하루 보내세용 :-)
갑자기 배가 고파 지네요^^

ㅎㅎ유진님도 맛난 거 드시고 주말 잘 보내세요 ☺️
전 갑자기 며칠전부터 입맛이 좋아졌어요 ㅋㅋ 새벽에도 배고파서 깨요 ㅋㅋ 이때 조심해야겠다 생각하고 있어요!

악ㅋㅋ저도 그럴 때 있었어요!! 최대한 그래도 죄책감 들지 않을려고ㅋㅋㅋ 한동안 침대 옆에 참크래커랑 누룽지 과자 놓고 잤었어요ㅋㅋ 근데 엄마가 잘 먹으면 우리 아가들이 잘 크는 거겠지 싶어서 🙈
안녕하세요! 제주에 오신 것을 환영해요! 제주 서귀포 사는 16주차 예비맘이어요 😃

우와! 하귤맘님 안녕하세요 ☺️ 제주 서귀포 사시는구나! 저희도 지금은 안덕에 있는데 9월에 구좌 비자림 쪽으로 이사가게 됐어요!! 새로 가는 곳도 좋겠지만 서귀포 넘 좋았는데 아쉬워요ㅠㅠ

비자림 쪽이라면 기반 시설이 부족해서 힘들 수도 있게지만 평온하니 힐링하며 태교하기엔 좋을 수도 있겠네요. 안덕에 계시는 동안 연돈 꼭 성공하기길 바래요!
우와 연돈 돈까스 성공하셨군요!! 인터넷으로만 봤었는데!! 전 태교여행으로 제주도 예약했는데 제주도 생활이라니...! 생각만해도 넘 좋을것같아요..🥹

저희도 한달동안 거의 매일 시도해봤는데 정말 어렵더라고요..ㅋㅋ 심지어 당근에 예약 대행 판매하는 사람들도 있고 😔 암튼 콩이맘님도 제주 태교여행 오셔서 힐링 많이많이 하고 가세요 🥰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