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입덧때문에 1키로 빠졌어요ㅠㅠㅠㅠㅠ 점심에 하루에 한끼먹고 그나마 과일은 조금씩 먹어서 이정도로 유지하나싶어요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13주차인데 체중 얼마나 늘으셨나용
저는 입덧이 딱히 없고 먹덧이에요 안먹으면 속 울렁거리고 배가 좀 심하게 배고파요ㅠ 결혼하고서 그동안 다이어트한 보상 때문에 엄청 먹어대서 찐 상태였는데 찐상태 (54키로) 에서 임신 확인하고 난후 지금까지 딱 3키로 쪘네여ㅜ 숫자가 그냥 충격이에요 ㅋㅋㅋㅋㅋ 이제 속쓰린것도 없어서 더 먹어요 다른분들은 얼마나 늘으셨어요???
댓글
16
저두 비슷한 먹덧 증상이에요. 지금 9주차인데 벌써 1.5키로 늘어서 너무 슬프네요 ㅠㅠ 식단까진 아니어도 건강한것만 먹으리! 맨날 왜치는데 잘안된다는.. ㅠ
저도 임신 전에 최고몸무게 찍은상태라.. 임신 후에는 아직 1키로도 안쪘어요 ㅋㅋ 근데 처음에 몸무게 병원가서 뭣도모르고 2키로 적게말했더니..... 의사쌤한테는 임신후에 2키로가 찐상태 ㅋㅋㅋ 의사쌤이 몸무게 관리하라고하시네여^^;;;;
저 11주찬데 2키로 쪘어요ㅋㅋ 입덧은 입덧대로 하는데 누워만 있어서 그런지 살이 계속 찌네요 ㅠㅠ 오늘 병원가서 혼나고 왔네요ㅋ 살찌지말라고 ㅜㅜ
10주차 임신 전보다 1키로 빠진채로 유지중이에요!! 저도 찐상태로 임신해서 최대한 안 찌고 싶었는데 지금 입덧때문에 못 먹어서.. ㅋㅋ입덧 꿑나면 무섭게 찌겠죠😭😭

입덧 있으신 분들이 많군용 ㅠㅠ 저는 13주부터 속도 안쓰리고 다 잘들어가요 ㅋㅋㅋㅋ 그래도 입덧 없는게 더 좋겠죵 ㅎㅎ 언능 입덧 없어지길 바래용^^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