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메라 튼살크림 유해성분없고 발림성도 적당하고 좋아요~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튼살크림 어디꺼 바르시나요?
튼살크림 사야하는데 가성비좋은걸로 알려주세요^^
댓글
9
전 파머스쓰는데 보습은 최고에요ㅎ 샤워안하면 보습 계속 유지하는거 같아요ㅎㅎ
저는 비오템쓰고 있어요!! 보습감 좋아요 ㅎ.ㅎ

탈퇴한 유저
전 아토팜꺼 처음 주문해봤는데 별로 인것같아요 ㅜㅜ 후기는 많고 좋은데 수분감이 금방 날라가는것 같아용 다른거 사세요!
저는 버츠비꺼 발라요 ㅋㅋㅋ 오일이랑 크림 세트!!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