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11주) 태아보험 3만원대로 드디어 끝냇어요!!!!!

집착 쩌는 성격이라 안하면 안했지 알게 된 이상 세상 모든 정보 다 얻고 다 비교해서 해야되는 성격이라 한달 내내 이거 때문에 핵스트레스였는데 드디어 끝냈어요 ㅜㅜ 요근래 글자보면서 이런 공부 한적 있나 싶네요 제보험은 실비밖에 없으면서 .......ㅋㅋㅋㅋㅋㅋ 애기꺼라니까는 왤케 집착 부리게 되눈지 보험 못믿는?! 이라고 해야되나 보험을 왜? 라고 생각하고 ......... 설계사 못믿고...... 다 나한테 덤탱이 쓸꺼같고 의심 쩌는 성격이라 아주 완성해내느라 고생햇어요 그와중에 친척분 보험하신다고 애 생겼다니까 연락와서 거절하느라 또 한고생...ㅋ... 죄송하지만 ...모르는 사람한테 하는게 속편해유 뭘찾아봐도 99퍼는 다 ㅎㄷㅎㅅ에서 하셨길래 보험사 고민은 없었구요 첨에는 자동차보험 마냥 다이렉트에서 클릭해서 설계사 없이 할수 있는 건줄 알았더니 다이렉트도 등록하면 결국 설계사분이 연락와서 하는거더라고요.. 그것또한 스트레스 누구 안끼고 혼자 공부하고 끝내버리고 싶었는데..................ㅡㅡ 여튼 어쩔수 없어서 진짜 쓸데없는거 다빼고 중복 빼고 나는 거지가 아니다......... 언제든 병원비 낼수 있다 라는 생각으로 진짜 필요한것만 해서 3만 후반대 랑 실비 1만2천원으로 끝냇숩니다 30년만기로요! 물론 저희는 가족력같은게 없아서 필수 빼고는 진짜 다 뺐어요 태아보험 관련된 블로그글 전부 다 뒤져서 보험약관 다 출력해서와서 하나하나 다 비교하고 진짜 피곤한 성격 ㅠㅠ 그래도 그 미친듯한 검색과 정보들 덕분인지 " 산모특약 + 현금 5배 + 아기옷3종" 추가로 받앗어요 쿄쿄쿜 그외에두 머 쫌 잘한듯 애기가 안아프고 보험비 쓸일 없길 바래요 모두들><ㅎㅎ

댓글

137

  1. 저도 늦었지만 메일 부탁드려요ㅠㅠ pejung2@naver.com

  2. 안녕하세요! 저도지금 이것저것 알아보느라 머리터지고있는데 공유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bj014429@naver.com

  3. 안녕하세요, 저도 메일 부탁드릴게요!! kangsy88@naver.com

    1. subcomment icon

      메일 드릴께요 도움 많이 되셨음 좋겠어요😀

  4. kathyoon8@naver.com 제글에 댓글 달아주셨었는데 저두 부탁드릴게요🙏🙏💓

    1. subcomment icon

      메일 드릴께요 도움 되시길 바랍니당😄😄

    2. subcomment icon

      감사합니다🥰

  5. skdi3182@naver.com 저도 부탁드려요

    1. subcomment icon

      메일드릴께요😃😃

    2. subcomment icon

      감사해요😊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