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10주인데 지금걸려서 아프고있네요ㅠ 열이38.9되서 타이레놀먹었더니 열은차차 내렸어요. 열이 양수를데워서더안좋다고해서 어제한알먹고나니 오늘은열은떨어졌는데 목기침가래가 말썽이네요ㅠㅠ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임산부코로나
코로나 겪은 산모분 계신가요? 병원에서는 타이레놀이 그나마 부작용 없다해서 복용주이긴한데 정말 여러므로 걱정되고 죽겠네요.
댓글
7


탈퇴한 유저
ㅠㅠ 힘내세요. 저도 어제 걸렸는데 그래도 저는 못참갰어서 타이네롱 먹었더니 오늘은 조금은 살아난거같아요.

몇주세요? 저도타이레놀먹고나니낼내리니좀나요. 기침가래목이야 그냥 있어야겠죠?ㅜ
저는 임신 되자마자 걸렸었는데 타이레놀은 괜찮다고 하던데 그래도 안 먹고 버텼어요ㅠㅠ 배랑 무 닳인 물 수시로 마셔주고 따뜻한 물도 자주 마셔주시면 좋아요!


탈퇴한 유저
아고 ㅠㅠ 그러셨군요 걱정이.많으셨겠어요. 저는 도저히 버티기는 힘들어서 타이네롤 복용했어요

탈퇴한 유저
네네 저도 그렇게 말씀든 하시더라고요 ㅠ
제가 8주차때 걸렸는데요. 열오르면 타이레놀 먹었어요. 내과에서도 산부인과에서도 타이레놀은 괜찮다고 먹으라고 하더라구요. 내과에서는 다른 임산부용 항생제도 처방해줬는데 그냥 처방받은 타이레놀만 골라먹었어요. 열오르는게 아이한테 더 안좋다고 하더라구요.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