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10주5일 입초했어요ㅋ 11주4일크기나와서 깜놀ㅎㅎ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9주차 젤리곰

오늘 또복이 보구왔어요 9주3일차 딱 크기에 맞게 잘자라고 있는게 얼마나 기특한지 ㅠㅠ.. 둘짼데 첫째때랑은 느낌도 다르고 다리밑을 봤는데 밋밋하게 뭐가 안보여서 아직은 이르다 싶지만서도 기대하게 되네요 😂 다음주 기형아검사에 입초예약했는데 얼른 기다려지네요 😊❤️
댓글
1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