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완전 실속으로 들어서 그냥 뺐어요. 초음파상에 대부분 나오는 장해고 정말 심각한 상황은 드물어서 보험비에 비해 보장도 20%밖에 안되더라구요. 설계사님은 넣어야한다고 엄청 설득했지만 전 굳이 안들었어요. 설계수수료 높은것들은 원래 강하게 추천해요...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태아보험넣으신분들~ 장해출산보장 항목 넣으셨나요?
넣을지 말지 고민이네요ㅜ 보장금액은 크고 만약 장애가 아니면 돈버리는거구.. 여러분은 어떻게 하셨나요?
댓글
4
저도 넣었어요
저두 넣었어요~~태아보험에 해당하는건 거의 넣었어요~~
저는 넣었어용 유튜브랑 맘카페 찾아보니 넣으라는분이 많아서 넣었습니당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