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가끔ㅎ 있는 날도 있고 없는 날도 있고 그러더라고요ㅎ 어제 촘파보고왔는데 6일이나 크게 나왔어요ㅎㅎ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배가 콕콕 하더니 오늘은 아무 증상이 없네요
10주 1일인데요 오늘 입덧도 많이 나아지구요.. 배 콕콕 증상도 없어서요ㅠ 갑자기 불안해지는데 다들 콕콕 증상이 있다 없다 하나요??
댓글
8

ㅎㅎ 저도 초음파 보러가고싶네요☺️
저두 그래요. 9-10주차가 입덧 절정이라고했는데 9주차부터괜찮아지고 배콕콕은있다가없다가하는것같아요. 아가는 잘자라고잇을거에요

네 감사해용 또마맘님☺️☺️🥹
저는 내중 콕콕안하다가...오늘은 콕콕해요ㅠㅠㅠ해도걱정 안해도걱정....쉽지않아요ㅠ

그러네용 ㅠㅠ 별일 없을거에용 같이 힘내봐용
저는 7주차에서 8주 넘어갈 때 그랬어요ㅎㅎ 많이 불안했는데, 잘 크고 있었더라구요 !! 너무 걱정하지 말고 편안한 마음으로 계시는게 좋아요 아가를 믿자구요 ❤️

네 댓글감사합니당 편안한밤되셔요❤️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