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태몽 꾸셨나요?

첫째때는 태몽이 없었는 데 새벽에 꽤 생생한 꿈들을 꾸고 있었는 데 어느 순간, 숲 속에 있더라구요 앞에 풀줄기(꼭 마늘쫑같은 ^^) 곱게 쌓여있는 바위? 알? 있길래 한번 앉아볼까 하는데 뭔가 꿀렁하더라구요 깜짝 놀라 엄마야! 하고 뒤로 물러서서 보니 까만 작은 동물이 거기서 나와 풀숲으로 도망가고 다시 그 풀줄기로 쌓인 바위를 보니 그 안에 아주 작은 아기 사슴이 자세를 바로 고치며 웅크리고 잠드는 모습이였어요 너무 예쁘고 신비로워서 바라 보다가 잠에서 깼더니 날이 밝고 있더라고요 이런게 태몽일까요? 지금 9주3일째인데 입덧이 너무 괴로운 41살 둘째맘 이예요

댓글

6

  1. 저도 아기사슴 꿈꿨어요!! 진짜 예쁘게 생긴 아기사슴을 만지고 안는꿈 꿧어욬ㅋㅋㅋ

  2. 안녕하세요! 저는 태몽이 고구마예요 아직 성별이 안 나왔는데 씨 없는 열매는 보통 딸이라고 하더라구요

    1. subcomment icon

      아하 그렇군요 태몽 처음 꿔서 너무 신기했어요

  3. 안녕하세요 저는41세 첫째맘입니다. 같은나이라 반가운마음에 댓글남겨요 저흰 태몽을 남편이 꿨어요😊

    1. subcomment icon

      입덧은 괜찮으세요?

    2. subcomment icon

      저는 다행히 9주 넘어서 부터는 많이 좋아졌어요~ 입덧 심하시구나ㅠ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