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고 쪼만한 아가가 넘 귀여워요 ㅜㅡㅜ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팔다리가 쑥쑥!

이제 13주 2일 됐어요! 팔다리가 잘보여요!!ㅎㅎ 잘크고 있어서 다행이더라구요ㅎㅎ 너무 귀여워서 주책맞게 여기다도 쓰네요~😂
댓글
9
아진짜 너무기여워요 ㅠㅠㅠ 배만질만질 하고싶어지는 사진이에요 ㅋㅋㅋ 울아가도 언능 컸으면!!

ㅎㅎ귀엽게 봐주셔서 감사해요ㅎㅎ킁킁이도 금방 쑥쑥 클거에요!!ㅎㅎㅎ
너무 귀엽고 신기해요 증말 ㅎㅎ 저랑 주차가 똑같아요!! 13주2일 ㅎㅎㅎ 반가워용^^

ㅎㅎ엇 반가워요!!꿀떵이도 팔다리 보이겠어요!!귀엽고 신기하죠~~ㅎ잘자라고 있어줘서 고맙더라구요ㅎㅎ
꺄 너무귀여워요 튼튼이ㅠㅠㅠ 아주튼튼하게 잘자라구있네요💛전 9주차라 아직은 곰돌이인데 얼른 보고싶네요!!

ㅎㅎㅎ젤리곰 곰돌이도 너무 귀여워요ㅜㅜ아쿵이도 무럭무럭 잘자라서 곧 팔다리 보실수 있을거에요!!ㅎㅎ

탈퇴한 유저
너무 귀여워요 ㅠ.ㅠ 저두 빨리 쑥쑥 커서 입체초음파 보고싶네여

ㅎㅎ감사해요ㅎㅎ몇 주 되셨는지 궁금해요~!!입초는 볼때마다 신기하네용ㅎㅎㅎ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