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 ㅋ 키가 4.77이고 목투명대는 0.09 나왔어요 0.3이상이면 이상있을 가능성있대요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1차 기형아검사통과!

11주5일입니다! 1차 기형아검사하러 갔는데 애기가 작아 배초음파로는 잘안잡혀서 질초음파로했어요! 태아는 5.04cm 심장소리도 8번 잘나고, 4주후에 오라고 하시는데 그전까지 조심하라고 하시네요! 혹시 저같이 질초음파로 기형아 검사하신 경우 있으신 베동님 계신가요?? 그리고 혹시 아기집 주변이 좀 작은것 같은데 양수가 부족한건지.. *.* 못물어봤어요!
댓글
6

정말인가요?ㅜㅜ 저는 3까지 정상이라고 알고잇는데 ㅜㅜ 0.3이라면 저희 둥이들은 1.15랑1.62라 이상잇을수도잇단걸까요?.. 병원에서는 정상이라했는데 ㅜㅜ

3mm이하면 1.15mm 1.62mm면 정상 같아요 저도 1.4mm 라고 했어요 ㅎ

저는 cm 말씀드린거예요~~1.15mm 1.62mm면 정상이예요~~
저는 배로 했어요 10주5일인데 4.77 나왔어요

얼마까지가 정상인가요?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