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고ㅜ다행이네요ㅠ 저도코로나걸려서 걱정되는데ㅠ 저도담주토욜 1차기형아검사하는데 괜히걱정되네요ㅠㅠ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오늘 웃픈 헤프닝이 있었네요
아내가 작년에 난소쪽에 병이 나서 수술로 한쪽 난소제거를 했었는데, 병이 재발하지는 않는지 원래라면 3개월에 한번씩 CT 찍으며 추적관리를 했어야 했지만 임신으로 인해 어제 CT대신 MRI 검사를 받았습니다. 아내가 업무 전화를 많이 하는탓에 오늘은 결과상담을 저에게 전화로 알려주셨는데요, 아내 수술했던 곳은 깨끗해서 아주 좋다고 하시곤 금방 끊으셨어요. 그리고는 30초뒤에 다시 전화와서는 근데 임신중인데 애기가 안보인다고 어찌된일이냐고 하시더라구요.. 너무 놀라서 그게 진짜냐고 ㅠ 진짜 안보이냐고 벌벌 떨면서 여쭤봤는데, 글쎄 주치의 선생님이 슥슥 넘기며 보시다가 있는데 못보고 지나치신거더라구요..🥲 (선생님..) 당황해 하시며 미안하다고 여기 잘 보이네요 하며 사과하시고는 멋쩍게 웃으셨는데 지난주에 아내가 코로나로 열도 많이 나고 아팠어서 걱정이 많이 되는 시기에 진짜 심장이 덜컥 떨어졌다 올라온 기분이였어요.🥲 (추적검사는 전문병원을 따로 다녀서 MRI 검사만 할수 있어서 초음파는 못봤었거든요.) 다음주가 출산예정인 산부인과 예약잡혀 있는 날이기도 하고 1차 기형아 검사도 하는 날이라 떨리고 아가가 무사히 잘 견뎌냈는지 너무 걱정이 되던차에 그래도 잘 보이고 잘 있다고 오늘 이렇게라도 알게되어 아내랑 둘이 심장 부여잡고 너무 놀랐지만 그래도 한편으로는 안심했던 웃픈 헤프닝이 있었네요.
댓글
5

아가 괜찮을거라 믿고 얼른 회복하셔요💪💪

감사합니닷ㅎ
아공.. 엄청 놀래셨겠어요;;; 아가랑 엄마랑 모두 괜찮다니 다행이네요~^^ 순산하시는 날까지 엄마도 아가도 무탈하실거에요~

김사합니다 😁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