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차기형아검사 전에 가입하시는게 좋아요. 저도 10주조금 넘었을때 가입해놨어요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태아보험 가입시기
9주차4일입니다 11주차에 기형아 검사 예약햇구요 태아보험을 기형아 검사 전에 들어야 하나요??? 가입 시기 궁금해요
댓글
8
기형아 검사 전에 가입하셔요:) 저도 저번 주에 ㅠㅠ 드디어 끝 마쳤네요

탈퇴한 유저
설계도 좋고 혜택도 좋은분 소개드릴게요 상담받아보세요 만족하실꺼에요^^ https://open.kakao.com/o/s1SSl99d
다음주 12주 기형아 검사전에 들려고 오늘 알아봤는데 8월부터 보장 준다는 상술에 하루종일 벼락치기처럼 4군데 비교하고 알아봐서 가입했어요ㅜㅜ 멘탈 바사삭이네요. 12주 기형아 전에 들던가 아님 아예 마지막에 늦게 드는게 좋은거 같아요ㅎ
저랑 똑같으세요. 미루고 미루다 8월1일부터 바뀌는 것들이 꽤 있어서(유사암 보장액과 납입면제, 특정설계사 추가 입원비보장) 태아보험 오늘 하루 미친듯 알아보고 공부해서 거의 결정해 내일 최종 계약해요. 기형아검사전에는 하시는게 좋다고 알고 있어요~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