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 예정일 2월28일인데 조금나왔어요ㅋㅋ몸무게는신기하게똑같아요ㅋㅋ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9주차 배크기
다들 언제부터 배 나오기 시작했나여?? 누워있는데 배가 동그랗게 나와있어서 당황했네여 ㅋㅋ 요즘 많이 먹어서 그런가..배로만 살이 가요.. 뱃살보고 충격머거써요 ㅠㅠ 제 살만은 아니라고 현실부정중입니닿
댓글
13


탈퇴한 유저
저듀 몸무게는 1~2키로 차이여서 신기해하구 있는데 어차피 만삭때 엄청 찐대서 무섭네욬ㅋㅋㅋㅋ ㅠㅠ
저두요ㅜㅜ 임신 초초기에 먹덧이라 엄청 땡겨서 막 먹구 유산기 있다구 누워만 있구..결혼하구 쪘는데 거기서 더 쪄버려서 지금 너무 배가 나왔어요. 입덧 없어지구 어느정도 안정되면 운동하려구요!


탈퇴한 유저
저두요! 지금은 조금 걷고 최대한 적게 자주 먹는게 최고인것 같아여 ㅠㅠ
저 13주찬데 원피스 입으면 잘 모르지만 맨몸으로 보면 누가봐도 임산부에요 ㅋㅋㅋ 꽤 많이 나온듯여..


탈퇴한 유저
지금도 숨쉬기 힘든뎈ㅋㅋㅋㅋㅋ 배 더 나오면 엄청 힘들것같아요 ㅠㅠ
저도 이제10주차인데 결혼 후 체중이 증가한 상태에서 임신이 되다보니 배 크기가 참...민망할 정도로 나와가지구ㅎㅎㅎ살포시 공감하고갑니당....헷


탈퇴한 유저
어찌 그리 배만 지방으로 코팅이 되는지 ㅋㅋㅋㅋ 임신핑계로 배나와도 상관없다고 합리화 하게되네여 ㅎㅎ..

전 임신주수 기록하는거 부끄러워서 걱정이네요ㅜㅜ배 크기가 그 시기에 맞게 커야하는데 더 커보일까봐요...웃픈현실ㅎㅎㅎㅎㅎ


탈퇴한 유저
애기가 너무 잘커가서 출산때 엄마 힘들게 할려나봐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빨리나오면 9주부터 나오는 사람도 있데요 ㅋㅋ저도 9주에요!!


탈퇴한 유저
엇 저랑 예정일 같으시겠어요!! ><

저2월28일이요!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