ㅎㅎㅎ찔려서 댓글달고 갑니당 우후죽순 올라와 심기불편 하실 수도 있겠지만 아가가 어떤 성별인지를 떠나 그 시간들을 기다리며 이런저런 주제로 소통을 하고 싶어서 던지는 거라고 생각해주셔요 ㅎㅎ!!! 다들 비슷한 시기다보니 비슷한 주제로 겹치기두 하구요 동지들끼리 유익한 정보도 나누고 소소한 재미도 찾으면 좋잖아요~~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각도법 전문가 여기 없어요~~~
아이의 성별이 궁금한건 알겠는데 언젠가부터 각도법 봐달란 글만 올라오네요ㅠㅠ 기다리시면 자연히 알게될텐데.. 예전에 맘카페에 각도법 잘 보는 분있다고 했는데 거기서 문의하시는게 어떨지요~ 내애 아니면 관심없듯 남들도 마찬가지 아닐런지요ㅎㅎ;; 이글 보시는분 다들 원하시는 성별의 아이를 얻으시길 기원합니다.🙏🏻
댓글
16

정보와 이슈 재미를 공유하는 창구는 맞지요~ 근데 각도법 글보면 무플이 더 많은데 어떤 정보를 얻는건지는.. 일부 사진들은 잘 보이지 않는것도 많고요. 올리는 사람 맘이겠지만요~ 어차피 이런글 올린다고 각도법 봐달라는글이 안올라온다고 생각하진 않아요! 다만 조급해하지마시고 아이의 건강과 순산을 더 기원해보는 맘이죠. 그런 의미에서 카테고리가 다른 영역으로 더 있으면 좋을 것 같긴 하네요
오죽 궁금했으면 여기 올렸을까 라는 생각해보면 이해가 또 되네요 제 생각엔 맘카페도 올리고 여기도 올려서 양쪽 댓글을 모두 확인해보지 않을까요? ㅎㅎ
2월 베동이라 그런지 한창 10주~12주 궁금할 시기인거 같아요ㅎㅎ 저도 글쓴이님 글에 공감이지만 금방 각도법 글들 사라질듯요~~
저두궁금하긴하지만.확실한거아닌것같아서기다리는게최고인데....궁금한마음도이해가고너무올라오니까좀그렇긴하더라구요ㅎ
공감합니다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