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복강경 수술 했어서 배꼽이 한번씩 따끔 욱신한다 해야하나.. 아파서 못견디겠다는 아니고 한번씩 아파요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10주차 배꼽
으잌ㅋㅋㅋㅋ 배꼽 아픈 분들 계실까요 콕콕 의사선생님께 물어보니 엄마(본인)이 아기 때 탯줄 자르는 과정에서 탯줄을 자르고 그 배꼽 안에 살짝 피 나 이런 것들이 고일 수 있는데 그게물혹이 되면 평상시엔 모르고 살면서 이상도 아무 증상도 없는 거라 괜찮다가 자궁 커지면서 그 혹을 눌러서 아픈 거라던데 ㅠ^ㅠ ; 배꼽 콕콕 거리니까 신경 쓰이기도 하면서 집 넓히나보네..싶기도하고..ㅋㅋㅋㅋ 다들 어떤 증상 있으세요???!!
댓글
4

오 저도 그런 느낌이예요 콕콕 아픈 느낌!!!
저는 아프지않고 그냥 배가 넗어지면서 배꼽이 커졌어요 예전엔 쭈글쭈글 했는데 넘나 팽창되있는것^^ ㅋㅋㅋㅋㅋ

앜ㅋㅋㅋㅋㅋㅋ 다들 여러 증상들이 있으시네요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