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기형아검사 질문이용!

안녕하세요 오늘 12월 2주차인 예비맘입니당!! 내일 기형아 검사하러 가는데 가기 전에 준비해야할게 있을까요!? ㅎ3ㅎ 거의 3주만에 가는거라 떨리고 그러네요 ㅠ_ㅠ

댓글

6

  1. User profile Image

    탈퇴한 유저

    저 오늘 하고 왔어요! 일어난자 2시간 정도 지나서 검사였는데 아기가 계속 자고있어서 ㅋㅋ 기침도 해보고(안깸) 배를 흔들어서 깨우니까 1-2분 움직이고 또 자더라고요 ㅋㅋㅋㅋ그마저도 귀여워서 흐뭇했어요~ 초코우유 먹었으면 어땠으려나 궁금하긴 하더라고요

    1. subcomment icon

      ㅎㅎㅎㅎ아 진짜요? 저 초코우유 먹고갔는데 진짜 쬐끔 움직이더라구여 히히 신기했어요 ㅜㅜㅜ

  2. 검사언제하시는지는 모르겠지만 ^^ 뭐라도 꼭먹고 좀 활동하고가세요 ~ 전 일찍일어나서 가만히 누워있다 공복으로갔는데 … 애기가 뒷통수만 보여줘서 20분 병원에서 물마시고 움직이고 ㅋ겨워 확인하고왔어요~

    1. subcomment icon

      헉 ఠࡇఠ 고맙습니다!!! 아침에 예약되어있어서 활동하고 가야겠네요 흑흑 꿀팁 고맙습니당 ˓˓ก₍⸍⸌̣ʷ̣̫⸍̣⸌₎ค˒˒

  3. 특별히 준비해야 할 건 없을 것 같아요ㅎㅎㅎㅎ저도 담주 월욜인데 넘 기다려지네요!! 무사히 통과되길,,💗

    1. subcomment icon

      초코우유를 먹고가야하나 고민되네요 !!!_>_< 무사히 통과되길 바라며 주말 잘 보내세용 :)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