붐케어샀어요ㅎ S314계열 스테인레스 쓰는것 중에 가장 저렴하더라구요.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분유포트 다들 구매하셨나요..?
분유포트 다들 구매하셨나요..? 9월초 출산인데.. 릴리브 3세대 이번에 판매 시작이라.. 지금 사야할지.. 아님 아직 시간이니까 8월달에 또 판매 시작하면 사야할지 고민입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 혹시 분유포트 다들 어디꺼 구매하셨나여ㅠㅠ 집이 좁아서 언제 사야할지도 고민이네여ㅠㅠ
댓글
37
저희도 릴리브ㅎㅎ 저희는 산후조리원 나와서 와이프 친정에 3주정도 있을거라 그때 제가 닦아서 유팡이랑 세척용품이랑 젖병 옮겨놓을생각ㅎㅎ
릴리브3 사서 박스채 보관중.. 댓글보니 저도 세척해둬야겠네요 ㅋ
저도 릴리브 사고싶었는데 분유포트 선물 받은게 있어서 그냥 그거 쓰려구용 !!
전 브라비분유포트요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