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속이 더부룩하네요ㅠ

32주차 꼬물이 맘입니다. 며칠 전부터 갑자기 식사 후에 자꾸 더부룩한 것이 소화가 안되는 것인지, 어쩐지는 모르겠지만 새벽에 깨면 그날 먹었던 것들을 다 게워내버리고 잠을 청합니다ㅠ (그렇지 않으면 잠도 못자고 속은 쓰라리더라구요) 제가 입덧도 없고, 순탄하게 임신기를 보내고 있는데 입덧은 아니겠죠..? 다른 맘님들께는 어떠하신지.. 여쭈어보고 싶네요

댓글

5

  1. 저는 34주차인데.. 더부룩해도.. 식욕이 왕성해서 우선 먹네요..ㅋㅋ 그러다가 한번 토한적있는데ㅠㅠ 지금 시기가 원래 그렇데요ㅠㅠ

  2. 저는 음료나 물 종류는 괜찮은데 밥 한공기도 버거운데도 불구하고 한공기 먹고 그랬는데 이제부터라도 조금씩 자주 먹는 습관을 해봐야겠어요~

  3. 저는 어젯밤 너무 배가고파 컵라면 반개를 먹고 소화가 안되서 잠을 못잤어요 ㅋㅋㅋㅋㅋ 다먹은것도아닌데 ㅠ 배가고팠는데 ㅠㅠ 지금 저희 배속엔 아기집이 아주 커다래서 ㅋㅋ 소화도안되고 많이 먹지도 못해요 ㅠㅜ 조금씩 자주 드시면 좀 나아요 ㅎㅎ

  4. 엄마장기들이 위로 올라와서 소화가안되는거같은데욤 저도 31주6일차인데 짜파게티1개 먹는것도 버거워요 항상 음식먹고나면 더부룩하고 숨차요ㅜㅜ

    1. subcomment icon

      어머 반갑네용 ㅎㅎ 저도 31주 6일차에요 호오잇님 말처럼 장기가 위로 올라올 시기라 소화도 안되고 신물도 올라오고 그래요 ㅠㅠ 조금씩 자주 먹는 습관 들이고 있는데 좀 낫더라구요 ㅠㅠㅠ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