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치골통 있으신분 있으신가요ㅠㅠ..

안녕하세요~ 오늘 딱 33주 되는 콩이맘입니당 몇일 전부터 잘때 옆으로만 누워 자는것두 힘든데 치골통까지 와요ㅠㅠ.. 한자세로 30분이상 잇지말라해서 뒤척뒤척.... 잠을 깊이 못자네요ㅠㅠㅠ 골반이 너무 아파오는건 저만 이럴까요ㅠㅠ

댓글

13

  1. 똑바로 누워도 배가 무겁거나 땡기지 않으신다면 천장을보고 다리무릎을 올리시고 좌우로 왔다갔다 스트레칭하고 양쪽 발바닥붙여서 다리 쩍벌 이렇게 스트레칭하고나면 훨씬 편안해지더라구요 저도 7주부터 환도때문에 많이 힘들었는데 스트레칭하고나면 확실히 몸이 편안해요 집에서도 푹신한 슬리퍼신고 생활하시구요!

    1. subcomment icon

      감사합니다~ㅠㅠ한번 해볼께여ㅠㅠ

  2. 저도 한 2주정도 치골통때문에 눕는것도 무섭고 일어나는것도 무섭고 그랬어요 ㅜㅜ 의사쌤은 자연스러운거라고 하지만 진짜 울면서 일어난적이 한두번 아니였오요 조금씩 스트레칭해주었더니 좀 좋아지더라구요 ~^^지금은 많이 좋아졌어요

    1. subcomment icon

      저녁에 잘시간이 다가오면 반갑지가 않더라구요..벌써 잘시간이야?이렇게 생각이들고..ㅠㅠㅠ 저두 스트레칭 더 해야겟어요ㅠㅠ

  3. User profile Image

    탈퇴한 유저

    아아악 저도 죽겠어요!!! 빤쮸입으려고 다리만들어도 너무 아파여ㅜㅜ

    1. subcomment icon

      전 잘때 유독 더 아파요ㅠㅠ 정말 너무 아파요ㅠㅠ

  4. 네~~맞아요 제몸은아픈데 아기는 잘놀아요ㅋㅋㅋㅋ

  5. 같은 태명의 콩이맘입니다ㅋㅋㅋㅋ 저도 치골통이랑 갈비뼈아프고 허리아프고 종아리에 쥐까지 나요ㅠㅠ새벽에 아파서 잠을 잘못자요ㅠㅠ이제 출산하려면 많이 안남았으니까 참아보려구요 같이 출산할때까지 힘내보아요^^

    1. subcomment icon

      같은 태명이시네요^^힘내봅니다ㅠㅠ 내몸은 아파도 콩이는 뱃속에서 잘자고 잘노네요ㅎ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