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산부나 아닌사람이나 나프탈렌 냄새만 맡아도 머리가 지끈지끈💥💥 바깥바람 좀 쐬고 하면 괜찮아질거에요 아기는 생각보다 엄청 건강하답니다ㅎㅎ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15주) 나프탈렌 냄새 30분 정도... 괜찮겠죠ㅜ.ㅜ
비어있는 시골집에 잠시 쉬어가려고 들어갔는데 들어가자마자 나프탈렌 냄새가 진동을 하더라구요. 더워서 에어컨부터 켜느라 환기생각도 못하고 있다가 검색해보니 발암물질이고 임산부에게 안좋다고 되어있어서 후딱 챙겨 나왔네요... 괜찮겠죠... 에고 애기한테 영향 안갔을지... 너무 미안하네요ㅜ.ㅜ
댓글
8

넵 아가를 믿어야겠어요^^ 어차피 일어난 일이니 앞으로 더 조심하면 되겠죠? 댓글 감사해요~^^
에고 ㅜ 놀라셨겠다ㅜㅜ 괜찮을거예요 ㅠㅠ 전.. 길에서 길빵!!!! 하는 인간들 담배피는 냄새가 더 싫어요.. 마스크를 그인간들 땜에 길에서는 쓸 수 밖에 없고 써도.. 냄새가 들어와요... 원치 않는데 간접흡연을 해야하는 상황 ㅠㅠ 하.. 나프탈렌은 잠시라서 괜찮을거예용!! 너무 걱정말아요~토닥토닥 🙌🏼

저도 길에서 길빵.. 전에는 별 신경 안썼는데 요즘은 오만상이 써지더라구요 -_-

저도 담배냄새 길빵 너무너무 싫어요! ㅜㅜ 정말 뒷통수를 때리고 싶은 순간이 많더라구요!! 댓글 감사해요~^^

하 ㅜㅜ 맞아용 길빵 진짜 극혐 ㅠ 왜 흡연구역 아닌데서 피는지 ㅠㅜ 가끔 집에서도 올라올때 너무 싫어요 ㅠ
나와서 산책 하시면서 좋은 공기 다시 쐬면 리프레시 될거에요 너무 걱정 마세요ㅠㅡㅠ!!!

감사합니당!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