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금오동 우먼피아 다니고 그 바로 옆 조리원 예약 했어요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혹시 베동분들중에 의정부 사시는 분들 계신가요?
안녕하세요! 지난 6월에 이사와서 아직 의정부를 잘 몰라서요~ 저는 지금 17주 5일이구, 23년 1월 2일 예정일이에요! 병원은 신여성다니는데 아직 조리원을 예약 못했어요~ 병원부설로 예약할까 집근처 맘플러스로 예약할까 고민인데 어디가 더 나을까요?
댓글
14
전 의정부 살지만 노원으로 산부인과 다녀용 ~~ ㅎㅎ 글고 조리원도 근처 했구요!!
저두 레디 예약했어요!!:)

열무맘님은 예정일 언제쯤이세요? 아직 예약안했는데 내년 1월에 많으면 예약못할까봐 걱정이네요;

탈퇴한 유저
전 신여성 다니고 부설조리원으로 예약했어요 :)저도 예정일이 1월7일이라 같은 곳을 예약하게 되신다면 만날수도 있겠네요 😊

오! 잘하면 조리원에서 만날수도 있겠어요!😆 신여성 담당선생님은 누구셔요?


탈퇴한 유저
임종철원장님이요 엄청 꼼꼼하게 설명 잘해주세요 :)

병원가면 임종철원장님쪽에 대기 엄청 많더라구요~ 저는 임선화선생님이 봐주시는데 여자선생님이라서 뭔가 좀 더 편한거같아요!
어디든 병원 연계가 좋은거같아요ㅎㅎ 저는 의정부를 떠나왔는데ㅠㅠ 반가워요!

오오! 그렇군요!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