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2시간전에 밥한사발먹고 또배가 고파요

입덧이 점차 사라지는 가봐요 입덧 시작후7키로 빠젔는데 오늘은 종각김치 찜이 어제밤부터 배가 고프니 먹고 싶더라구요 그래서 컨디션 제일 좋은 아침에 일어나자 마자 밥 하고 김치 찜 만들어서 밥 한대접 먹고 두시간 지나니 또 배가 고파져서 2시간30분 만에 또 한그릇이 아니 대접으로 한대접 먹고 않아 있네요 몸무게 빠진 김에 관리 해야하는데 몸무게1키로 늘었네요~ 휴 못먹어도 걱정 잘먹어도 걱정입니다.

댓글

17

  1. 으어 저는 마냥 부러워용ㅠ 저도 입맛 돌아왔음 좋겠어요 ㅠ 많이 빠지시구 고생하신만큼 맛있는거 마니 드세요

  2. 저도 비만산모라..ㅜ 혹독한 입덧중인데 입덧약 먹고 버티고 있네요 ㅜ ㅜ 먹고나면 속 너무 안좋아서 .. 차라리 막 먹고싶어요 ㅋ 마니드세요♡

  3. 7키로 빠지신거 왜케 부럽죠 .. ㅎㅎ 입덧 끝나니 저는 원래 몸무게로 바로 돌아오더라구요 ㅠ 그리고 밥맛이 점점 좋아져서 자제 하구 있어요 ㅠㅠ ㅎㅎㅎㅎ

    1. subcomment icon

      7키로 빠져봤자 비만.산모라서 부러워 하실거 없어요 ㅜㅡ

  4. 맞아여 ㅋㅋ 아침에 제일 멀쩡할때 먹어야 해요!!!!! 언제또 난리날지 몰라서 ㅠㅠ... 잘먹어도 걱정 못먹어도 걱정 .. 극공감👍🏼👍🏼👍🏼

    1. subcomment icon

      맞아요~ 괜찮다가도 맘놓으면 날리 날리 속디집어져요~ ~

  5. 그동안 입덧 때문에 못먹었던 음식 많이 많이 드세요 먹을수 있을때가 좋은거에용ㅎㅎ

    1. subcomment icon

      컨디션 좋을때 주로 먹고있어요 오후돼면.다시 속이 소화도 안돼고해서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