따뜻한 물이나 차 드시고 바람쐬지마시고 참는 수 밖에ㅠ 아프면 너무 서러워요ㅠㅠㅠ 화이팅하세요~~~!!!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코로나 증상 기침
어제는 확진받고 열이나서 견디기 힘들어 타이레놀 먹고 열떨어뜨리니 오늘은 기침 콧물 가래 목따가움등이 나타나네요ㅠ 기침도 연달아서 계속하구요ㅠ 기침할때마다 소변도 찔금찔금 하네요ㅠㅠㅡ 어째야할까요?
댓글
9

선풍기는더워서ㅜ달고사는데ㅜㅜ 코꽉막혔네요ㅠㅠ

얼굴로 안오게ㅠ 진짜 힘드시겠어요ㅜ
전 열은 떨어졌는데 코가 막혀서 이틀간 잠을 못 자고 있어요… 진짜 죽고싶어요 . 뇌에 산소도 안 가고 잠을 못 자서 그런가 미친생각하면서 차라리 약 먹어야지 하면서 코 뚫리는 약 찾으려고 새벽에 일어나고 ㅠㅠㅠㅠㅠㅠ 애기때메 못 먹으니 넘 힘들어요

에궁ㅜ소금물헹굼하시고 약은드시지마요ㅎ우리ㅎ
저는 코로나는 아닌데 병원에서 저번에 임신 초기이고 목아프고 가래있다 하니까 임산부도 먹어도 되는 약한 약 처방해줬었어요. 가래약은 무슨 시럽인데.. 아마 병원가서 물어보면 처방해주지 않을까 싶어요

저도약은되도록이면멀리하고파서ㅜ 견디고있네요ㅠ
따뜻한 차 많이 드세요 ㅠ 저는 따뜻한 차 마시면 그래도 좀 목이 편해지더라구요. 물론 얼마안가는 편안함이였지만..

네,감사합니닷ㅎ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