흑흑 저도 비슷했어요ㅠㅠㅠㅠ 입덧약 먹고는 확실히 살만한데 그래도 아직 체덧 먹덧 양치덧은 있고 모든냄새에 너무 민감해요ㅠㅠㅠㅠ 진짜 너무 괴로운거같아요ㅠㅠㅠ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입덧 체덧 먹덧 양치덧 토덧까지
시험관으로 난임병원 졸업후 10주6일 산부인과 처음 방문했어요. 정말 입덧때문에 우리 열무가 잘크고 있구나 하며 위안삼고했는데 이게 날이가면 날이갈수록 진짜미치게만들더라고요. 양치할때 위장을 다긁어내는거같이 토하고..ㅠ 밥도 못먹겠고..ㅠ 진짜 괴로움의 연속이였어요. 빈속이면 속쓰리고 울렁거리고.. 먹고나면 체한거같구..ㅠㅜ 병원가서 선생님께 이야기했더니 입덧 15프로안에 드는거라고 고생하셨네요 하더라고요. ㅠㅠ 그래서 입덧약처방 받고 어제밤에 먹고 일어났는데 너무 신기할정도로 살만해졌어요. 다들 약먹은거 티안나는데 먹다가 안먹으면 약빨이 받았던거구나 라고 해서 참아보려고했는데 비싼값하는거같아요. 다들 힘드시면 입덧약 먹어보시라고 글냄겨요. 다들화이팅입니다
댓글
5
전 입덧이 인생에서 가장 최악의고통인거같아여 흐헝

ㅠㅠ 영이님도 병원가서 약 처방받아와요. ㅠㅜ 저도 너무 고통스러웠어요. ㅠㅠ
고생하셨어요 입덧은 내 인생 최대 위기예요 ㅠㅠ

약진짜 강추에요 ㅠㅠ 진짜 약빨떨어지니까 음식냄새도 싫고 그래요 ㅠㅜ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