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지금 막 확인했어요.....ㅠㅜ휴....여태 안걸리다가....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코로나 후유증
6일째인데 3일째까진 열 나고 두통이 심했는데 4일째부터는 코가 꽉 막혀서 숨이 안 쉬어져서 오늘까지 고생했는데 나잘 스프레이 뿌려도 괜찮다하여 뿌리고 코로 숨쉬는 영광을 찾았는데 후유증으로 미각을 잃은 것 같아요… 맛이 전혀 안 느껴지고… 배가 고파서 뭘 하나 먹어도 한 두입 먹고 먹기가 싫어져요… 맛이 안나서 입맛도 없어지네요… 친구 신랑도 이렇다해서 제가 취두부 먹어보라 농담했는데 ㅎㅎ 사과해야겠네여… 코로나 걸린 산모분들 몸 조심하세요
댓글
5
저도4일째인데 열은 첫날만나다 2일째부터는 기침 콧물 목아픔이였는데 기침은 4일째지금까지 계속 나네요ㅠㅠ 목은 따뜻한물(배.도라지)달인물 수시로먹고있어요.기침하니 목이 아프고ㅜ코막히고ㅜ난리네요ㅠ 11주차 임산부 힘겹네요ㅠㅠ
저희 부부도 코로나로 후각과 미각을 잃었지만 일주일 쯤 지나니 조금씩 돌아오네요 ㅎㅎ 스프레이는 꿀팁이네요 우리 아내도 지금 코막혀서 힘들어하는데 사줘야겠어요!
저도 확진 이틀째인데 너무 괴롭네요. ㅠ.ㅠ 어제는 목이 불타는듯 아프고 오늘은 코가 꽉 막히고 후각 미각도 반은 잃은 듯 하고 열은 계속 나고...
너무 고생많으세여ㅠㅠㅠ대체 이놈의 코로나는 언제 사라지는갈가여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