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나의 외출은 언제쯤🥹

임신하고 외출한게 병원간거 빼고는 딱 한번이에요 그것도 한 한시간정도? 지금 11주5일차인데 외출을 못하겠더라구요ㅠㅠㅠ속은 울렁거리지 나가서 밥은 먹을수있을런지 혹시나 음식이 올라오면 어떡하지.. 그런생각도 들고 초반에 입덧이 심해 완전 누워서만 두달가까이 생활해서 그런지 조금만 활동해도 숨차고 어지럽고 힘들더라구요.. 제가 너무 나약한건가요😭 억지로 활동을 조금이라도 해얄가요 입덧 좀 나아지면 적당히 산책도 하고 그럴생각이였는데 이 지긋지긋한 입덧은 사라질 생각조차 안하고 울아가는 너무 축복인데 이 기간은 너무 힘드네요 첫째라 아직 아가를 낳아보진 않았지만 제 인생 최고의 고통을 뽑으라면 입덧기간이 아닐가 싶은 생각이 들 정도네요🥲 어젠 문득 내가 임신전에 무엇을 맛있게 먹었나 생각하다가 음식생각하니 속이 울렁거려 화장실로 달려갔어요 그러다 눈물이 퐁퐁🥺 어쩔수없이 버텨내야하는 시간이지만 한번씩 감정이 욱 밀려오는때가 있는데 그게 요즘 너무 자주와요 저 너무 약해빠졌나봐요 흐허 저만 이런게 아니고 모두 힘드실텐데 제 푸념은 그냥 흘려들어주세요ㅠㅠ 그나마 여기에 주저리주저리 하고 나면 좀 마음이 풀리더라구요🥹😝 한 일주일뒤에 입덧사라졌어요로 기쁜마음으로 글을 다시 쓰고싶네여 그런날이 오길바라며 모두 화이팅하세요!!!💪🏻💪🏻💪🏻💪🏻💪🏻

댓글

14

  1. 힘들더라도움직이세요ㅠ 누워만있으면몸이더둔해진데요ㅠㅠ

  2. 모두 감사해요❤️ 같이 공감해주시고 정말 큰 힘얻네요ㅎㅎ 모두 힘드시겠지만 행복 할 나중을 위해 우리 모두 힘내요🥰

  3. 저는 10주인데 직장 쭉 다니다가 잠시 쉬고 있어요. 직장 나갈 땐 컨디션 안좋아도 가야되니까 얼른 쉬고 싶었는데 또 쉬니까 답답하고 움직임이 줄어드니 소화도 어렵고 정답은 없는 것 같아요ㅠㅠ 게다가 입덧까지 너무 심하시다니 얼마나 힘들까 싶네요 얼른 입덧이 줄어들고 일상을 누리시길 바랄게요!

  4. 저도요.. 토덧 침덧에 모든 음식은 보기만 해도 윽.. ㅜㅜ 맛있게 먹는 행복을 느껴본게 언제인지.. 6주 시작해서 인제 10주인데 ..주중에 나죽겠다하면서 출근하고 주말이다 행복해 하는 순간 긴장이 풀려서 컨디션 더 떨어지고 외출은 커녕 토일 내내 기절해 있다가 다시 월요일 맞이해요 ㅡㅜㅎ 주변에서 한달 내로 끝날거다 위로를 주지만 그 기적의 날이 오기는 할까하는..나약한 마음이 들어요 회사에서도 의기소침, 자신감 뚝뚝 떨어져 가고 그렇네요 ㅡㅜ 그래도 이 또한 지나가리 .. !! 모두 힘든 시기지만 서로 공감하며 힘내자구요🌟🌟🙏

  5. 다들 각자의 힘듦이 있는걸요??여기에 이런저런 글 적고 댓글로 공감과 위로 격려를 받으면 얼마나 든든하고 좋은지...ㅎㅎ입덧은 자연스러운건데 나약하다고 자책마시구 영양제든 과일이든 잘 챙겨먹구 힘내서 우리 순산해요!! 세상 모든 엄마들은 위대한거에요!!!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