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덧약 꼭 처방받으셔요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토덧 점점 심해지네요ㅠㅠ
이제는 토가 코 통해서까지 나와요ㅠㅠ 삼십분 전에 살짝 매운거 먹었는데 바로 목구멍 콧구멍으로 나와서 기관지(?)가 너무 맵네요 지금ㅠ 삼개월차되면 점점 나아진다고 하는데ㅠ 아닌가봐요ㅠㅠ
댓글
4
ㅠㅠ저도 그래가지구 입덧약 처방받아 먹는중인데 다행히 잘맞아서 천국이에요ㅠㅠ 입덧약 안드셨으면 한 번 처방받아서 드셔보세요!!
토할가봐 매운거 못먹어요😱😱😱
헉 ㅜㅜ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