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밥챙겨먹기 귀찮아서ㅜㅜ 검은콩두유샀어욤ㅋㅋ 조금만 움직여도 힘들고 날도 넘나덥고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무기력
33주5일 됐는데 무기력하고 집안 일도 아기용품 준비도 다 하기 싫고 배는 고픈데 먹기 싫고 하루종일 남편만 기다리고 있는 제 자신이 넘 싫어요 우울증인가요? 아님 막달에 느끼는 감정인가요? 사람마다다르겠지만..
댓글
10
저는 31주에요!! 저도 가아끔 별거 아닌거에 서운하고 슬퍼지고 그러다가 또 재미난거 찾아서 보고 하다보면 괜찮아지고!! 전 그래서 예능 많이 봐요 원래도 예능 많이 보긴했지만ㅎㅎㅎ 우리 좀만 더 힘내요!!!!!
저도왔다갔다해요 하이텐션일땐 집에서 와 내인생 일 쉬니까개꿀 에어콘 넘좋당!☺ 새벽까지 잠안온다고 출근스트레스안받아도되고 행복해하는데 로우텐션 때는 180도 바뀔 내인생...🤢🤢🤢🤢x100 이러고있어요... ㅎㅎ

같이 힘내봐요^^

저두 일하다 쉬는거라 이렇게 쉬어도되나 다음날 출근걱정없어서 넘좋다.. 하다가두 아기태어나면 체력이 걱정이에유ㅋㅋㅋ 모두 힘내요 ㅎㅎ!
지금은 어쩔수없는 호르몬의 노예에용 ㅠㅠ 경험상 임신기간보다 애기낳고나면 더하더라구요 우울감이~~ 더워서 날씨탓도 있을테고.. 그럴땐 웃긴예능보면서 생각없이 웃어보고 다른 집중할걸 찾으며 좋은 생각 하려고 노력해보셔요😊

네 감사합니다 글쓸땐 엄청 우울해서 눈물이 나더라고요 지금은 아까보다 쫌 괜찮아졌어요^^

다행이에요!! 놀면뭐하니나 지구오락실 추천드려요..ㅋㅋㅋㅋ 정도만 다를뿐 우울감은 다들 겪는거라~~ 이상한거 전혀 아니니까 넘 신경쓰지마시고요^^ 애기낳을 생각에 겁도나고 이런저런게 겹쳐서 그럴거에요ㅠㅠ 힘내요 우리^^

네ㅎ 감사합니다 지금 놀면뭐하니? 보면서 기분전환해요ㅎ

저는 울적한 마음 들면 무한도전 태국편 봐요 ㅋㅋㅋ 너무 옛날사람 인증인가요? 시원한 아이스크림 냉동실에 쟁여놓는 것도 추천드려요!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