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무기력

33주5일 됐는데 무기력하고 집안 일도 아기용품 준비도 다 하기 싫고 배는 고픈데 먹기 싫고 하루종일 남편만 기다리고 있는 제 자신이 넘 싫어요 우울증인가요? 아님 막달에 느끼는 감정인가요? 사람마다다르겠지만..

댓글

10

  1. 저도 밥챙겨먹기 귀찮아서ㅜㅜ 검은콩두유샀어욤ㅋㅋ 조금만 움직여도 힘들고 날도 넘나덥고

  2. 저는 31주에요!! 저도 가아끔 별거 아닌거에 서운하고 슬퍼지고 그러다가 또 재미난거 찾아서 보고 하다보면 괜찮아지고!! 전 그래서 예능 많이 봐요 원래도 예능 많이 보긴했지만ㅎㅎㅎ 우리 좀만 더 힘내요!!!!!

  3. 저도왔다갔다해요 하이텐션일땐 집에서 와 내인생 일 쉬니까개꿀 에어콘 넘좋당!☺ 새벽까지 잠안온다고 출근스트레스안받아도되고 행복해하는데 로우텐션 때는 180도 바뀔 내인생...🤢🤢🤢🤢x100 이러고있어요... ㅎㅎ

    1. subcomment icon

      같이 힘내봐요^^

    2. subcomment icon

      저두 일하다 쉬는거라 이렇게 쉬어도되나 다음날 출근걱정없어서 넘좋다.. 하다가두 아기태어나면 체력이 걱정이에유ㅋㅋㅋ 모두 힘내요 ㅎㅎ!

  4. 지금은 어쩔수없는 호르몬의 노예에용 ㅠㅠ 경험상 임신기간보다 애기낳고나면 더하더라구요 우울감이~~ 더워서 날씨탓도 있을테고.. 그럴땐 웃긴예능보면서 생각없이 웃어보고 다른 집중할걸 찾으며 좋은 생각 하려고 노력해보셔요😊

    1. subcomment icon

      네 감사합니다 글쓸땐 엄청 우울해서 눈물이 나더라고요 지금은 아까보다 쫌 괜찮아졌어요^^

    2. subcomment icon

      다행이에요!! 놀면뭐하니나 지구오락실 추천드려요..ㅋㅋㅋㅋ 정도만 다를뿐 우울감은 다들 겪는거라~~ 이상한거 전혀 아니니까 넘 신경쓰지마시고요^^ 애기낳을 생각에 겁도나고 이런저런게 겹쳐서 그럴거에요ㅠㅠ 힘내요 우리^^

    3. subcomment icon

      네ㅎ 감사합니다 지금 놀면뭐하니? 보면서 기분전환해요ㅎ

    4. subcomment icon

      저는 울적한 마음 들면 무한도전 태국편 봐요 ㅋㅋㅋ 너무 옛날사람 인증인가요? 시원한 아이스크림 냉동실에 쟁여놓는 것도 추천드려요!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