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래도 만삭때 여름인게 나은고같아여.. 애낳고 여름이엇는대 전.. 원래 더위못참는 성격이라 에어컨 팡팡 틀고 그러니 산후풍왔었오요 이번에 둘째는 9월이라 그래도 좋네용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와 여름만삭 진짜…
너무 힘드네요 외부활동 안하고 있지만 잠깐 차로 밥 먹고 오는 것 조차 힘들어요 밥 먹고나면 소화도 시켜야해서 그런지 산소가 부족해서 헐떡거리다가 잠들고 ㅠㅠ 점심먹고와서 헐떡이다가 잠들어서 토욜 오후 순삭당했네요 ㅠㅠ 아직 8월한달 더 버텨야하는데 ㅠㅠ 담주 태풍오고 좀 시원해지먄 좋겠어요
댓글
17
한여름 만삭 진짜 지치는거 같아요ㅠㅠ
저우요.... 습하고 숨막히고.. 낮에 햇빛너무 뜨겁고 너무 더워서 산책도 잘 못하고 .. 이게 먼가 해요..ㅠ 원래 여름을 별로 안좋아해서 더 구런가 싶네요ㅠ
저는 더울때도 힘들고 비오는 날은 더 숨이 잘 안쉬어지는 것 같아요ㅠㅠ 습도가 높아서인지.....숨이 꽉 막히고 벅차네요ㅜㅜ
진짜... 더운날에 출퇴근한다고 숨막히고 날 좋을때는 아가낳고 집콕할판이라 쵸큼 억울한 느낌이에요ㅠㅠ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