맞아요 정말 태동이 이젠 아파요😂 밤에 자려고 누우면 아주 파티타임이네요ㅋㅋ 저도 요즘 딸꾹질 자주하던데 이제 밖에나오려고 호흡연습 열심히 하고 있구나 하면서 잘한다고 칭찬해주고 있어요! 귀엽고 사랑스럽네요💕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태동과 딸꾹질
요즘 태동은 어떻게 느껴지시나요?ㅎㅎ 저는 뱃속에 구렁이가 들어있는 것 같아요..ㅋㅋㅋ 임신 초기엔 귀엽게 콕콕대더니 중기부턴 잉어가 팔딱대는거 같고 후반 들어서는 구렁이가 꿈틀 기어가는 것 같은 느낌이에요..ㅋㅋㅋㅋㅋㅋ 31주차인데 태동도 딸꾹질도 엄청 잦아요ㅋㅋㅋㅋ 다른 분들도 그러신가요??😆
댓글
12

맞아요!! 옆으로 누우면 엄청 차더라구여ㅋㅋㅋㅋ 저는 설거지 하거나 양치 하거나 몸을 앞으로 숙일 때도 자꾸 차서 알겠어 알겠어 불편해? 이렇게 얘기하게 되더라구요..ㅋㅋㅋㅋㅋㅋ 호흡 연습도 하고 진짜 아기들은 신기해요😆
ㅋㅋㅋ 공감이요ㅋㅋ 꿀렁꿀렁 깜짝깜짝 놀란다니까요ㅋㅋ 하루 한두번 딸꾹질하는데 길게하면 살짝 걱정되더라고요.

괜찮을 거에요!! 그만큼 열심히 숨쉬기 운동(?)중이겠지요😆
구렁이 표현 너무 공감가네요ㅎㅎㅎ구렁구렁ㅋㅋ

ㅋㅋㅋ뭔가 움직임이 미끄러지듯이 꿈틀거려서 그런 것 같아요ㅋㅋㅋㅋ
으앗 구렁이란 표현 맞는거같아요ㅠㅠㅠ꾸울렁 꾸울렁!!ㅠㅠㅋㅋ 딸꾹질도 점점 더 많이 느껴져요

ㅋㅋㅋㅋㅋ아가한텐 미안하지만.. 진짜 움직임이 구렁이같아요..ㅋㅋㅋㅋㅋㅋ
35주차인데 이제는 태동이 심하면 배가 아플정도에요 😂 ㅎㅎㅎ 딸꾹질도 하루 2번은 하는걸 같아요 ㅎㅎㅎ 요통 치골통도 생겨서 힘드네요😭

앗 아가가 더 커지면 그럴 수도 있군요ㅜㅜ 저는 딸꾹질 엄청 자주 하더라구요.. 하루 두세번 이상 하는 것 같은데ㅎㅎ 문제는 없겠죠ㅎㅎ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