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고 예뻐라😍 저는 28주차부터 35주차까지 한번을 안보여주네요ㅜㅜㅋㅋ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입체초음파 찍었어요~

32주차에 입체초음파 찍었어요! 겨우겨우 얼굴봤어요. 초음파때 늘 눈을 가려서 눈이 작나 걱정했는데ㅠ 첫째 여아이니 남편 닮지 않을까요? 눈크기가 저닮으면 그냥 괜찮은데^^;; 남편닮으면 작을것 같아 남편과 저 둘다 걱정하고 있네요~
댓글
12

저도 늘 안보였는데 의사선생님이 배 흔들고 자세를 엎드리게 시키셔서 찍어주셨어요. 그때 처음얼굴봤어요! 아가 얼굴 보고싶으시겠어요ㅠ
입술 너무 귀여워욬ㅋㅋㅋㅋ 오물거리는 타이밍에.찍힌건가요??ㅋㅋㅋ 저는 아들인데 입가는 남편 판박이더라구요ㅎㅎㅎ

초음파찍는 중에 양수먹느라 오물거리더라고요ㅎㅎ저도 남편 입 닮은것같아요~
초음파ㅜㅜ 너무 귀여워용 ㅋㅋㅋㅋㅋ 특히 저 입술 :) 저도 딸인데... 저희는 초음파 딱 보자마자 남편이랑 거푸집이더랴구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냥 내 뱃속에 남편이있어요... 🤣🤣🤣

역시 남편ㅠ 첫째는 남편 닮나봐요ㅎㅎ
눈 작을거 같지 않아용! 입술 넘 귀여워여!!!❤️

입술이 귀엽더라고요ㅎㅎ감사해요^^
입술이 넘 사랑스러워요😍

감사해요ㅠ 입술이 저랑 다르게 귀엽더라고요ㅎㅎ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