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얼마 안남으셨네요~~떨리시겠어요 ㅠㅠㅋ 좀만 더 힘내세요~~!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제왕 날짜잡고 왔어요:)
둘째라서 제왕절개로 출산예정이고, 오늘로 35주라서 수술날짜도 잡고 왔어요. 첫아이와 동일하게 37주5일째 되는 날로 ㅎㅎㅎ 의사쌤이 보통 38,39주 추천하신대서 남편 휴가에 턱걸이 했네요. 조리원도 급하게 오늘 예약걸고, 산후도우미도 확정짓고.. 하나씩 정해지는 느낌입니다. 한달도 안남아서 슬슬 두근두근 하네요.
댓글
4

네 이 더위에 함께 힘내요! 뱃속 꼬물거림도 이제 얼마 안남았어요 ㅎㅎㅎ
와 두근두근합니다 ㅠㅜ 진짜 얼마안남았구나 싶은게 ㅎㅎ

네 정말 이제 임박인데... 몸무거운건 계속 적응안되네요 ㅎㅎ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