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면양말은 답답할거같아서 안챙겼고 무압박양말만 4개 챙겼어요ㅋㅋㅋ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양말 어떻게 넣으셧나요?
제왕하고, 조리원 바로 입소해서2주잇을건데 무압박양말이나 수면양말 몇 켤레 챙겨가야할까요~?
댓글
10
수면양말은 땀 배출이 안된다고 면양말 챙기시는 게 좋대요!
돌돌이양말루 네켤레? 정도 가져가용~!!!
잘몰라서 그런데..양말 챙겨야해요..?

출산후에는 발목 바람 들어가면, 뼈시림 평생간다고(양말신어도아프긴하데여ㅋㅋ), 무조건 양말은 한여름 출산에도 신으라했어요! 그리고 다리 붓고 발도 붓는거 감안해서, 무압박양말이나 수면양말들 많이 챙겨가세요:)

저는 산후조리원에서 받은 준비물 목록에 "오래 신어서 늘어난 양말"이 적혀있어서 뭔가 했는데 ㅎㅎ 필수품이더라고요
저는 4개정도 구입해놨어요 발목부분 느슨한걸로요😆

ㅎㅎ저도 무압박양말 구매했어요 오늘 신으니 진짜 편하네요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