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랑 주수가 똑같으시네용*^^ 진짜 얼마 안남았어요ㄷㄷ 화이팅합시당💪💪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32주차 돌입네요~^^

신랑이랑 엄마랑 시아부지한테 임밍아웃이벤트 하려고 준비했던게 엊그제 같은데~벌써 9개월차라니~!! 디데이 100일 이후부터는 하루가 일주일 지나는거 마냥 시간이 훅훅 가네요ㅎㅎ 7개월까지 입덧이 심했어서 심할땐 하루에 3번씩 구토하고..입덧약은 1도 효과 못봤었구요.. 먹으면 토하고 안먹으면 울렁거리고 부대끼고ㅠㅠ 하루는 퇴근한 신랑 붙잡고 너무 힘들고 안행복하다고 펑펑 울었던 적도 있었네요☹️ 지금은 구토는 안하지만 특별히 먹고싶은 음식도 없고 30주차 되면서는 뭘먹어도 부대끼고 소화가 안되서 대충 때우는 식사만 했더니 지금까지 5.5kg정도 늘었어요! ( 아마도 7개월 동안 토하느라 살이 쫌 빠졌던거 같아요 ) 28주3일 ~30주3일까지는 접촉사고 이후 배뭉침 + 자궁수축으로 입원하는 바람에 하루하루 불안한 마음으로 살았었고... 지금도 수시로 뭉쳤다 풀리지만 입원 할 정도는 아니라고 생각해서 하루종일 눕눕 생활 중입니다~ 37주부터는 정상출산이라고 하던데... 빠르면 5주 후쯤 애기와 만날 수 있다고 생각하니 마음이 너무 조급해요!ㅠㅠ 아마도...출산 전 이사를 가야할꺼 같아서 육아용품 준비도 못했고..ㅠㅠ 담주부터는 집 보러 다녀야 해서 걱정이 너무 많아요... 무튼 9월베동님들~ 아니...모든 예비엄마분들~~ 우리 다같이 무더위 이겨내고 코로나 조심해서 우리 소중한 아가들이랑 날짜 맞춰서! 큰 이슈없이 건강하고 행복한 출산 할 수 있도록 바래봅니다~😊
댓글
8

오!!주수가 똑같다니 괜히 반갑네요~~ㅎㅎ바당스님도 힘내세요~😁
저는 후기 되면서 그냥 맨날 울었네요ㅜ

사실 저는..임신초기때 부터 신랑의 한마디한마디에 자꾸 울어요ㅠㅠ남편이 말을 너무 예쁘게 하는 사람이라..힘든부분 캐치해서 말로 어루만져주면 눈물이 그렇게 나더라구요😂
이사하고 정리하고 ㅠ 힘들텐데 ㅠ 쉬엄쉬엄하시구 ㅠ 힘내셔요 ㅎㅎ 아기만나는 그날까지 ㅎㅎ

감사해요~안그래도 입원 전적이 있어서 그런지 벌써 걱정 한가득 입니다ㅠㅠ최대한 무리없이 후딱 해치우고 싶어요~
힘내세요! 저는 입덧도 거의 없었는데도 몸이 힘들고 심리적으로도 힘들어서 샤워하다가도 울고..남편 붙잡고도 울고 ㅠㅠ 여름에 만삭이라 더 힘든거가태요..조금만 더 힘내요 우리ㅠㅠ

맞아요!여름 만삭 너무 힘드네요..안그래도 더위 타는 체질인데 배불러 오고 난 후로는 잠깐만 움직여도 너무너무 더워요ㅠㅠ짠순맘님도 힘내세요~!!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